톱기어, ‘애플 추천 앱’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 삼행시 짓고 소문 내기, 리뷰 달기 등의 이벤트로 아이패드 등 경품 증정

- 톱기어 계열사 브랜드인 벼룩시장/코코펀/M25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12-03-06 08:45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전문 월간지 톱기어(www.topgearkorea.com)가 애플 추천 앱 선정 기념으로 ‘삼행시 짓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톱기어를 발행하는 미디어윌 그룹은 더욱 많은 독자들에게 톱기어 앱을 알리고자 자사에서 운영하는 벼룩시장, 코코펀, M25 홈페이지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벼룩시장, 코코펀, M25 홈페이지 중 어디서든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본인의 SNS에 등록한 후, 톱기어 삼행시를 댓글에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1명을 선정해 아이패드를 전달하고, 10명에게는 SK 5만원 주유상품권, 100명에게는 커피빈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22일 3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소낙스 트렁크’, ‘방향제’ 등 자동차 관련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15일 톱기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국 BBC 출간 자동차 전문 매거진 ‘톱기어’ 한국판 앱은 지면에선 다 보여주지 못한 다채로운 이미지와 엔진소리까지 전해지는 시승 동영상 등을 인터랙티브하게 구현했다. 자동차를 더욱 자세히 관찰할 수 있도록 사진 확대는 물론 목차, 페이지 찾기 기능까지 갖춰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결과 애플 추천 앱으로 선정되었다.

미디어윌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한 이래,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해 왔다. 현재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미디어와 인쇄, 유통, 외식 등 12개의 계열사를 운영하는 그룹사로 성장했다. ‘인류에 봉사하는 회사’란 경영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초일류 기업’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톱기어: http://www.topgearkorea.com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이승은 차장
02-3019-0239, 010-3403-3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