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인기 스마트폰 앱 한번에 보여주는 ‘앱초이스’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3-06 09:15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 이하 SK컴즈)는 네이트에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여주는 ‘앱초이스’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앱초이스’는 안드로이드마켓,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각 마켓의 다운로드 BEST, 인기 앱 순위 정보 및 최신 앱은 물론 마켓 바로가기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전문 정보 서비스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네이트 폰월드 내 앱초이스(http://app.mobile.nate.com) 메뉴를 선택하면 세 마켓의 인기순, 최신순 앱 랭킹페이지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앱을 직접 검색해 마켓별 정보 및 다운로드 정보를 바로 구할 수 있으며 앱을 클릭하면 마켓으로 연결 된다.

앱 리뷰를 보거나 작성도 가능하다. 스마트폰 앱 정보 사이트인 ‘앱톡’과 제휴해 앱톡에서 제공하는 리뷰 자료와 네이트 회원들이 작성한 리뷰를 볼 수 있으며 앱초이스 페이지 내에서 리뷰를 직접 작성하거나 ‘좋아요/싫어요’ 평가도 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향후 추천 코너, 스마트폰 Q&A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K컴즈는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7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앱초이스’에서 앱 리뷰를 작성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거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안현수
070-7401-2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