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데님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 ‘톱 스타일리스트로부터 직접 듣는 데님 스타일링법’ 등 프로그램 풍성

뉴스 제공
쎄씨
2012-03-06 09:45
서울--(뉴스와이어)--제이콘텐트리 M&B 부문에서 발행하는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메가박스 센트럴점 7관에서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제2회 데님 스타일링 클래스-Girls, Be a Jeanius’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맞이하는 쎄씨 데님 클래스는 베이직 웨어의 대표 아이템 데님의 스타일링법을 속시원하게 정리할 수 있는 기회로, 젊은 층이 가장 즐겨 입지만 쉽지만은 않은 데님 연출법을 직접 전수해주기 위해 쎄씨 에서 시작한 스타일링 클래스다.

특히 이 클래스는 유명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들이 데님 멘토로 직접 나서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하며, 의상 뿐 아니라 가방, 백팩, 메이크업 등 데님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총 망라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각각의 행사마다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참석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날인 28일 열리는 ‘데님클래스 1’은 ‘MCM과 함께 하는 데님 & 백(bag)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주제로 진행된다. 둘째 날인 29일에는 ‘타미힐피거 데님과 함께하는 셀렙 스타일 토크’가 열린다. 이 날은 타미힐피거 데님의 뮤즈인 원더걸스 ‘소희’가 참석할 예정으로 평소 패셔니스타로서 유명한 그녀의 데님 스타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미니 토크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30일, 데님 클래스 세 번째 시간에는 ‘행텐과 함께하는 Everyday Jeans 스타일링 클래스’로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체형별 진 스타일링을 주제로 펼쳐진다. 또한 매 클래스마다 데님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을 보여주는 ‘지니어스 뷰티 레슨’도 함께 진행되어 맥(MAC)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데님 퀸의 파이널 터치 메이크업 스킬 등 유용한 정보도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데님클래스는 채한석, 박만현, 한혜연 등 유명 톱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행사는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MCM 연필세트와 노트, 타미힐피거 데님 티셔츠, 행텐 티셔츠와 MAC 베스트셀러 3종 샘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 또는 쎄씨 페이스북(facebook.com/cecimagazine)을 참고하면 된다.

쎄씨 개요
쎄씨(CeCi)는 1994년 10월, 창간 시 발매 3시간 만에 완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탄생하여 15년이 지난 지금도 최고의 매부수를 자랑하는 매거진이다. 10여년 이상 대한민국 로컬 매거진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으며 스타와 브랜드, 디자이너, 핫 플레이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eci.joins.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신옥주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