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최상의 비전시스템 탑재 In-Sight 7000 출시

뉴스 제공
코그넥스
2012-03-06 09:56
서울--(뉴스와이어)--머신 비전 시스템 및 ID 자동인식 분야 글로벌 리더인 코그넥스 (www.cognex.com)는 견고한 소형 크기에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춘 최상의 비전시스템, In-Sight® 70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머신비전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는 이 새로운 비전시스템 시리즈는 소형 산업용 IP67 패키지에 강력한 비전 툴 및 자동 포커스, 가장 광범위한 통합 조명, 광학 장치 등을 모두 제공,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응용 분야에서 이상적인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그넥스의 바스카 바너지(Bhaskar Banerjee) 머신비전 사업부 매니저는 “In-Sight 7000은 업계에서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코그넥스 비전 기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형 패키지 크기와 독자적인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업체는 이전보다 훨씬 더 간편하게 비전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며, “이 새로운 기술이 의미하는 바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덧붙였다.

In-Sight 7000 시리즈는 설치가 쉬울 뿐만 아니라 사람이 접근하기 어려운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In-Sight 7000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자동 포커스 기능은 정기적인 부품 변경이 필요한 생산 현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바너지 매니저는 “자동 포커스는 In-Sight 7000이 선보이는 앞선 기능 중 하나”라며, “사용자는 간단하게 특정 부품의 검사와 관련된 초점 값을 설정해 저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스마트 카메라 렌즈의 수동 조정 없이도 효율적인 부품 교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In-Sight 7000 제품 시리즈는 여러 가지의 모델을 선택 옵션으로 제공하며, 모든 모델은 초당 최대 100개 이상의 이미지 캡처 기능과 함께 In-Sigh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 취득 속도를 포함하여 견고한 금속 IP67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러한 높은 취득 속도는 사용자가 최고 속도의 보틀링 및 제약 생산 라인에서도 제품을 안정적으로 검사할 수 있게 지원한다. 더불어In-Sight 7000 제품 범위에는 엔트리 레벨 모델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간단한 비전 응용 분야를 위한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소형 In-Sight 7000은 5가지 컬러 옵션과 함께 제공되는 통합 조명이 특징적이며, 이는 사용자에게 모든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완벽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비전시스템을 구축한 후 조명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현장에서 교체가 가능하며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손쉬운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In-Sight 7000은 사용자가 특정 응용 분야에 맞게 비전시스템을 구체적으로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5가지의 렌즈 옵션을 제공한다. 이 렌즈 역시 현장에서 교체가 가능하고 자동 포커스 기능과 원활하게 연동되며, 5개의 통합 렌즈 옵션 외에도 표준 C-마운트 렌즈도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비전시스템과 달리 추가로 특수 조명이 필요할 경우, In-Sight 7000은 외부 광원을 직접 출력할 수 있어, 외부 전원 공급장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 외 견고한 소형 크기의 스마트한 In-Sight 7000의 추가 기능으로 입증된 In-Sight 측정 및 위치 판별, 검사 비전 툴과 유연한 EasyBuilder® 환경을 지원, 사용자는 검사 및 결함 감지, 가이드, 정렬, 측정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설치하고 구축할 수 있다. 더불어 In-Sight 7000은 Cognex Connect™ 기능을 지원해, 비전시스템과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가장 광범위한 내장 통신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소형 크기의 In-Sight 7000에는 이더넷, RS-232 직렬 및 다중 분리형 I/O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 시스템은 실제로 모든 PLC 또는 로봇 컨트롤러와 직접 통신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로 연결된 PC 또는 HMI로부터 원격으로 여러 개의 스마트 카메라를 관리할 수 있어, 구현 작업이 간소화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Cognex In-Sight 7000은 현재 판매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코그넥스 웹사이트 (www.cognex.com/IS7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그넥스 개요
코그넥스는 머신 비전 분야의 세계 선도 업체로 볼 수 있는 머신 비전 센서 및 시스템, 장비를 설계, 개발, 제조 및 시장에 공급합니다. 코그넥스 비전 시스템은 전세계 제조공장에서 다양한 아이템의 제조공정 자동화와 고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코그넥스는 1981년 설립되어 이후 50만대 이상의 머신 비전 시스템을 출하해 2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코그넥스는 미국 메사추세츠주 나틱에 위치한 본사 외에 북미 지역, 일본, 유럽 및 동남 아시아 등지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gnex.com

연락처

코그넥스 코리아
유지현 과장
02-539-904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윤애진 사원
02-737-29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