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과 자연을 누리는 ‘양평 오스타 코아루’ 분양
- 꿈꾸던 전원생활 여기가 정답
건강이 좋지 못한 L(48세)씨도 최근 오스타 코아루를 선택했다.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한강을 따라 산책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회사인 서울 강남과의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여서 그에겐 ‘안성맞춤’이라 판단했기 때문이다.
경기도 양평 오스타 코아루 아파트 입주가 다가오면서 최근 수요자들의 관심이 부쩍 늘었다. 이 아파트는 2009년 전철 개통으로 서울에서 불과 40여 분 거리인 데다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뛰어난 한강 조망권까지 갖췄다. 게다가 입주민의 품위를 높여주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과 고품격 인테리어들로 가득하다.
한국토지신탁이 분양 중인 오스타 코아루는 전용면적 124~153㎡ 총 197가구의 대형아파트로만 이뤄진 고품격 주거공간이다.
지상 38층 높이로, 아파트가 8층(지상 약 30m)부터 시작돼 남한강 조망이 뛰어나며, 일부 가구는 백운봉도 보인다. 단지 주변은 상수원보호구역 및 자연환경보전권역이어서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남한경변의 조깅트랙에서 운동과 산책이 가능하며 인근 양근천에도 조깅코스와 휴게공원이 조성돼 있다.
교통여건도 좋다. 지난 2009년 중앙선이 연장 개통되면서 양평역이 단지 내에서 걸어서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서울 청량리나 왕십리까지 빠르게 접근이 가능해졌다. 또 2009년 개통한 서울~춘천 고속도로 서종나들목도 가까워 시내·외곽 이동이 쉽다. 올해 개통예정인 여주에서 양평까지 이어지는 중부내륙고속도로가 뚫리면 교통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양평군청, 우체국, 도서관 등 주요 관공서와 하나로 마트, 2008년 개원한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양평초, 양평중, 양일중, 양평고 등 학교시설도 풍부하다.
고품격 주거공간인 만큼 단지 내 커뮤니티도 잘 갖춰져 있다. 7층에는 어린이의 감성발달을 위한 자연친화적인 어린이 놀이터와 휴게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24층에는 센트럴파크와 실내 골프연습장을 조성되어 있다. 또한, 36층에는 옥상휴게공원이 설치돼 여유롭게 남한강을 바라볼 수 있도록 했다.
부대시설도 다양하게 꾸몄다. 빌트인 냉장·냉동고, 초음파 야채과일 세척기를 비롯해 고급비데와 음식물 건조기, 절수형 양변기, 행주 도마 살균기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전 가구를 대상으로 발코니 확장 및 새시 무료설치,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무료설치의 특혜까지 제공한다.
분양문의 : 1600-3833
성우종합건설 개요
성우종합건설은 인간존중, 환경친화, 미래창조라는 경영이념 아래 열정과 도전정신을 지닌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건설에 힘쓰는 건설기업으로, 현재 한강신도시 현대성우 오스타를 분양하고 있다.
연락처
02-3470-3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