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SNS 통해 온라인 소통 강화

- 3월 7일, 웨스트우드 블로그, 트위터 오픈

- 소비자 접점 확대 및 2030 세대 공략 본격화

- 오는 16일 까지 웨스트우드 블로그와 트위터에서 오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합리적 가격의 하이-퀄리티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ww.thewestwood.co.kr 대표이사 김 홍)가 브랜드의 중요한 소통의 창구로 떠오르는 SNS를 적극 활용하기 위해, 3월 7일 자사의 블로그(http://westwoodkorea.tistory.com/)와 트위터(@westwoodkorea)를 오픈했다.

웨스트우드는 SNS를 사용하는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질 높은 자사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웨스트우드에 대한 정보나 상품 정보를 SNS를 통해 직접 문의하고 답변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웨스트우드는 자사의 SNS 오픈을 기념해 웨스트우드의 심볼인 벌새 우디를 테마로 ‘봄이 왔다! 우디를 널리널리 날려보내자!’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와 트위터에서 함께 진행이 되며 블로그는 포스트를 스크랩하는 방법으로, 트위터는 RT와 멘션의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웨스트우드 봄 나들이 아웃도어룩 셋트 (모자, 자켓, 배낭, 티셔츠, 바지 5종)2명 등 총 12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웨스트우드는 지난 해 지하철 가상 스토어와 함께 이번 SNS 오픈을 계기로 SNS 주요 이용자 층인 20~30대를 겨냥한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웨스트우드 한지영 마케팅 부장은 “지난 겨울, 웨스트우드의 구스다운 제품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일으키며 완판을 기록했다”며 “올 해부터는 SNS를 통해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시작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연중 캠페인인 ‘독도 기브앤케어(give&care) 캠페인’을 SNS에서 함께 전개 할 예정이다.

웨스트우드 개요
웨스트우드는 고성능 합리적 가격을 표방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연락처

리엔컴
박서종
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