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인텐시움 3D코팅 출시 기념 프라이팬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테팔만의 최첨단 코팅과 변형방지 바닥기술로 훨씬 더 오래 쓸 수 있는 신제품 출시

- 3월 한 달간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프라이팬 전 제품 최대 30% 할인

뉴스 제공
테팔
2012-03-07 11:41
서울--(뉴스와이어)--15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 (대표: 팽경인)이 새롭게 선보인 ‘테팔 인텐시움 3D코팅’ 출시를 기념하여 3월 한 달간 테팔 프라이팬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테팔 인텐시움 3D 코팅’은 ▶긁힘과 마모를 최소화하는 한층 강력해진 세라믹 하드베이스에 ▶눌어붙지 않는 성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강화 표면층과 ▶특수 광물질 강화로 기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프라이팬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오래도록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또한, ‘테팔 인텐시움 3D 코팅’은 ▶단단한 세라믹 외부 코팅층에 ▶구리 성분이 포함된 코팅층이 더해지고, 다시 한번 ▶바닥 긁힘을 방지하는 세라믹 코팅층이 추가된 3중 세라믹 외부 코팅층으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열 확장선 기능이 추가되어 바닥판의 강도를 높여주고 열전도율을 좋게 해주며, 형상 기억 장치 역할을 하는 ▶열 변형 방지 디스크로 내구성까지 갖춰 요리를 좋아하는 누구나 오래도록 변함없이 사용하면서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라이팬 특별 할인 이벤트는 테팔 프라이팬 전 제품을 대상으로 백화점 및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제품별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일부 품목 제외). 따라서, 새봄을 맞아 낡은 프라이팬을 새것으로 구매하려는 주부들과 신혼살림 장만을 위해 프라이팬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테팔 마케팅 총괄 류경우 이사는 “프라이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테팔 인텐시움 3D코팅의 출시를 기념하여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국내 소비자 여러분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특별 할인 캠페인을 준비했다.”라고 하면서, “테팔 프라이팬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새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