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교통카드 수납은 기본, 최초의 상하판 분리 케이스 ‘REVOCASE’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2-03-07 18:07
서울--(뉴스와이어)--날마다 쏟아지는 스마트폰 케이스들의 홍수속에 어떤 제품을 써야 할지 고민했던 적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고민해서 선택한 케이스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기억에서 잊혀지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춘 케이스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폰4/4S 전용 REVOCASE가 그것이다.

프로텍트엠(대표 정영민)의 REVOCASE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충족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인구가 증가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항상 소지하고 다니게 되는 세상이 되었다. 만약 급하게 나오느라 지갑을 두고 나왔다거나 외부에서 지갑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생긴다면 REVOCASE의 실용성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REVOCASE의 안쪽 슬롯에는 교통카드나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데 이부분은 케이스 안쪽에 있기 때문에 카드가 빠져 나온다거나 마그네틱이 손상되는 일이 없어 보다 안전하게 카드나 비상금을 숨겨둘 수 있다.

물론 버스나 지하철등 대중교통 이용시 카드인식률을 고려하여 제작되어있기 때문에 교통카드 인식을 위해 카드를 꺼내는 번거로움도 없을 뿐 아니라 귀찮게 가방에서 지갑을 꺼내지 않아도 되니 좀더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케이스의 색상 또한 젊은층을 겨냥한 파스텔톤의 밝은색상부터 개성있는 강렬한 색상을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으니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케이스를 원하는 소비자라면 프로텍트엠의 REVOCASE를 고려해볼 만하다.

또한 레보케이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색상들을 가상조합 해볼 수도 있으며, 아이폰5, 갤럭시S3 등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옵션들의 업데이트 소식도 확인 할 수 있다. 레보케이스는 전국 공식 오프라인 판매점에서도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레보케이스: http://www.revocase.com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