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광고 최신 기술을 한 눈에…모바일애드 테크 26일 열려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2-03-08 11: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사용자 확산과 맞물려 올해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이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해외 업체들의 최신 모바일광고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모바일 업계 커뮤니티인 모바일먼데이(http://mobielmonday.co.kr)는 오는 3월 26일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최신 모바일 광고기술 동향과 시장 흐름을 소개하는 ‘모바일애드 테크 2012’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증강현실 솔루션을 제공하는 퀄컴과 세계 최대 독립 모바일광고 업체인 인모비, 그리고 미국의 선두 모바일광고 업체인 에어푸시 및 탭조이가 최신 모바일광고 기술과 적용 사례를 선보인다.

또한 시장조사업체인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에서 모바일광고를 포함한 모바일 시장의 흐름을 소개한다.

패널토의에서는 모바일광고의 현 상황을 짚어보고, 광고주나 개발자 모두에게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행사 정보와 등록은 웹사이트(http://onoffmix.com/event/5343)에서 할 수 있다.

모바일먼데이는 모바일 업계 종사자들이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네트워킹 이벤트로 상호간의 정보를 공유하고 글로벌 시장개척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입니다. 지난 2000년 핀란드에서 처음 시작된 모바일먼데이는 현재 세계 100여개 이상의 도시에서 매달 다양한 주제로 정보 공유 행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먼데이: http://mobilemonday.co.kr
모비애드: http://mobiad.org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
070-7566-8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