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K, 세련된 디자인의 투명한 MP3 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VK Mobile이라는 자체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호평받고 있는 모바일 전문기업 브이케이주식회사(KOSDAQ 048760, 대표이사 이철상)가 200만 화소 카메라가 내장된 반자동 슬라이드 타입의 MP3폰을 30만원대 초중반에 선보인다.

7월 1일부터 SK텔레콤 유통망을 통해 선보일 신제품 VK300C 역시 그동안 VK가 선보였던 메가픽셀 슬라이드폰(VK200C), 한일 로밍폰(VK220C) 등과 마찬가지로 실속형 고기능 제품을 선호하는 알뜰파 소비자와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충실한 기능 외에 한 여름에 출시되는 제품에 어울리는 VK300C의 시원스런 반투명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달빛이 응고되어 만들어진 보석으로 알려진 ‘문스톤’을 컨셉으로 채용해 투명하고 맑은 느낌을 살렸다.

한층 강화된 다양한 기능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탑재된 MP3플레이어로 내부 메모리를 통해 최대 20곡까지 저장할 수 있다. 여기에 FM 송신기능도 있어 원하는 FM 주파수를 선택하고, FM 송신을 설정하면 MP3 음악을 부근의 라디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음악을 듣고자 할 때나 자동차에서 휴대폰에 저장된 음악을 차량 스피커로 듣고자 할 때 유용할 듯.

이전 제품에 비해 카메라폰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200만 화소 CMOS카메라와 강화된 고휘도 플래쉬는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하며 동영상 기능, 디지털 4배줌, 접사기능 및 촬영 밝기 조절 등의 기능을 지원해 디지털카메라 못지않은 성능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VK 제품만의 특별한 기능도 빠지지 않는다. 제품 초기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리모컨 기능이 역시 이번 휴대폰에도 적용됐다. 적외선데이터송수신(IrDA) 기능을 적용해 TV, VTR, DVD 뿐만 아니라 노래방 기기까지 별도의 리모컨없이 휴대폰 하나만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이외에 국제 자동로밍과 모네타(폰뱅킹) 서비스, 컬러메일, 스팸메일 차단기능, 세계시간 표시 기능 등이 지원된다. 제품색상은 실버와 검정 두 가지다.

VK는 이번 VK300C 출시와 함께 ‘문스톤’이라는 제품의 컨셉을 살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여름 내내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VK 이철상 대표이사는 “이번 제품 이후에 하반기 1~2개 제품을 국내시장에 더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출시 모델은 MP3 기능은 물론이고 VOD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하고, 디자인 부분에 중점을 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kcorp.co.kr

연락처

브이케이주식회사 홍보팀 (02-365-8433)
PR대행사 미디컴 정민영 과장 365-83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