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N 월렛’ 이벤트 시행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2-03-08 10:39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대학교의 신학기를 맞이하여 MT 비용과 장학금 및 토익 응시료를 지원해주는 <‘하나N 월렛(Wallet)’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불 충전형 스마트폰 전자지갑 어플리케이션인 ‘하나N Wallet’ 가입자중, 재학중인 대학의 해당 학과 또는 동아리 등 단체 이름으로 ‘하나N Wallet’을 통해 송금하는 ‘주세요’ 요청을 가장 많이 한 30개팀에게 MT비용 50만원을 충전 금액인 ‘캐시넛(Cash-nut)’으로 제공한다. 또한, 단체 대항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별도로 지원한다.

아울러, ‘하나N Wallet’을 통해 하나은행에 ‘주세요’ 요청을 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0명에게 오는 3월 및 4월 토익 시험 신청시 응시료 전액을 ‘캐시넛’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 결과는 4월3일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hana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N Wallet'은 하나은행이 지난 1월31일 출시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송금과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선불 충전형 전자지갑 서비스이며, 특히, ‘캐시넛’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보내요’, ‘주세요’ 등의 기능을 통해 가입자간 별도의 수수료 없이 편리한 송금이 가능하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 고객들에게 ‘하나N Wallet’의 편리한 기능들을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며 “앞으로 ‘하나N Wallet’ 관련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하나은행의 첨단 스마트폰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김경호 팀장
02-3788-5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