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스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2-03-09 08:56
서울--(뉴스와이어)--잔류염소에 의한 아토피, 탈모, 건선피부, 가려움증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기능성 샤워기인 워터스 아로마테라피샤워기 특판공식판매원인 사과나무스파(www.appletreespa.com)의 쇼핑몰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기존 웹 사이트 주소로 들어갈 수 있으며,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제품 구입자에 한하여 제품 종류에 관계없이 욕실에 부착할 수 있는 아담하고 쓰임새 있는 ‘욕실형 시계’를 함께 포장하여 제품과 함께 발송해 준다.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아로마향으로 샤워를 할 수 있고, 수돗물에 남아있는 잔류염소를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는 시약도 함께 제공한다. 비타민C는 샤워하며 몸에 바르는 듯하며,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재생을 돕고 탄력있게 만든다. 또한, 자석과 수압으로 인한 카트리지의 움직임으로 인하여 물분자인 클러스터 입자가 작게 변하여 피부가 건조하여 따겁거나 가려움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확실한 효능이 있을 수 있다.

샤워기 헤드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정찰가 3만원이다. 25만개의 음이온이 발생되어 산림욕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수압은 올려주고 물세는 50% 줄여주는 큰 효과가 있다. 또한, 살수판을 레이저로 제작하여 미세한 구멍을 통해 나오는 물은 피부에 매우 부드럽게 작용하여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한다.

샤워도 웰빙의 시대가 되었다. 35년 전통의 물 연구기업 워터스 사의 톡톡한 아이디어와 꼼꼼한 공정으로 제작된 아로마테라피샤워기와 샤워헤드로 심신의 안정도 찾고 웰빙 샤워도 즐기는 21세기형의 새로운 샤워의 장을 만들어 나가보자.

사이트 방문은 www.appletreespa.com 로 하면 된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컴퍼니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