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보이스, 아이코닉 디자인 ‘ePure’ 무선전화기로 국내시장 진출

서울--(뉴스와이어)--유럽을 대표하는 100년 역사의 스위스보이스가 한국 수입원인 아이스카이 네트웍스(대표 최 호)를 통해 무선전화기 ePURE 에디션을 2월 출시한다.

‘Design for Asia Award’ 수상에 빛나는 아이코닉 프리미엄 디자인이 특징인 ePURE 무선전화기는 1.7GHz 대역을 사용하여 더욱 깨끗한 통화품질과 2Watt의 스피커를 채용하여 전방향 핸즈프리 스피커폰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스위스보이스만의 Fulleco 기능으로 통화 중 전자파 감소의 혁신을 보여준다.

아이스카이 네트웍스의 오해주 팀장은 “스위스보이스는 스위스에 본사 및 R&D 센터 그리고 프랑스 파리에 디자인 혁신 센터를 둔 Voice & Audio 디바이스 전문회사로서 100년 전통의 기술력으로 뛰어난 보이스 퀄러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무선 전화기”이라며 “향후 VoIP 무선 전화기 및 스마트폰 주변기기 그리고 VOICE HD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스카이 네트웍스 개요
아이스카이 네트웍스는 세계 최대의 헤드셋 전문기업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75년 전통의 스피커 전문기업인 알텍랜싱(Altec Lansing), 그리고 100년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제품 경험을 축적해온 스위스보이스(Swissvoice)의 공식 수입원이자 한국총판으로서, Telophony, Radio frequency 뿐만아니라 휴대폰을 비롯한 수많은 커뮤니케이션 기기 및 솔루션들의 발달과 MP3 플레이어 등 소형 AV 디지털 제품의 다양화에 따른 주변기기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이스카이몰: http://www.iskymall.co.kr

웹사이트: http://www.iskynetworks.co.kr

연락처

아이스카이 네트웍스 홍보팀
박정화
02-2057-71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