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안경 맞출 때는 온 가족이 함께 시력검사 하세요
- 잘못된 생활환경과 습관으로 인해 가족 모두가 시력이 나빠질 수 있어
- 안경원 방문 시 가족이 함께 시력체크 하는 것이 좋아
또한 부모의 경우에는 근거리 물체가 잘 보이지 않는 노안의 발생 연령이 빨라지고 있는 만큼 시력검사를 통해 노안이 시작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체크가 필요하다. 노안은 약 40세를 전후하여 눈의 거리조절력이 감소하면서 가까운 거리의 사물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는 변화를 말한다. 평소 시력이 좋던 사람도 노안이 오면 생활에 많은 불편을 느끼기 때문에 누진다초점안경을 착용해 시력을 교정하는 것이 좋다. 누진다초점안경은 외관상 일반안경과 같아 미용상으로도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최근에는 기술의 발달로 시야범위가 넓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누진다초점렌즈가 출시되고 있다.
세계적인 안경렌즈 기업 ㈜에실로코리아의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는 “평소 좋은 시력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안경을 착용해야 한다면, 자신의 시력과 생활습관에 맞는 안경렌즈를 착용 해 눈 건강을 지킬 것을 권한다”며 “안경원 방문을 계획 중이라면 온 가족 시력 검사와 적합한 교정을 통해 눈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원
이혜진 대리
02-6370-3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