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만화전문 아트마켓, 소셜펀딩 오퍼튠과 손잡다
- 아트마켓, 오퍼튠에서 1억원 모집…다양한 혜택이 함께
이두호, 김동화, 백성민, 이희재 등의 주요 작가 33명과 권가야, 석정현, 하일권 등 블루 칩 작가 23명, 만화적 창작력이 뛰어난 현대미술 및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9명이 초청 작가로 참여한다. 33의 의미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완성과 완전을 의미하는 숫자로서 이번 행사에서 출품작 모두가 소장가를 만나기를 바라는 희망을 담고 있다.
아트마켓의 제작사에서는 좀 더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소셜펀딩과 손을 잡았다. 소셜펀딩 오퍼튠에서 1억원을 모집한다. 오퍼튠(www.opportune.co.kr)은 자금이 필요한 기업과 투자자들을 연결해 주는 금융플랫폼으로 개인, 기관이 모두 참여 할 수 있다. 소셜 기업금융 투자플랫폼 오퍼튠을 오픈한 한국금융플랫폼(대표 류종리)은 기존 소비자전용 소셜금융플랫폼 머니옥션을 운영하며 2만여명의 투자회원을 보유하여 150억원의 이상의 투자를 성사시켜 소셜금융 업계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갖고 있다. 아트마켓에 투자시 기본금리와 추가금리, 관람티켓, 출품작을 구매시 할인특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국금융플랫폼 개요
(주)한국금융플랫폼은 금융산업의 패러다임에 맞추어 사회 공익성과 기업의 수익성을 목적으로 투자자들과 가치있는 유망기업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사회 협력형 금융 플랫폼으로서 창조적인 혁신기업에 대한 금융의 접근성을 촉진시키는 주도적인 역할을 하기 위한 창의적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퍼튠: http://www.opportune.co.kr
웹사이트: http://www.kofp.kr
연락처
한국금융플랫폼
서비스 담당
1588-3953, 02-576-4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