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5월의 신부를 위한 ‘사이판 허니문 여행상품’ 선보여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2-03-12 09:00
서울--(뉴스와이어)--(주)여행박사(www.tourbaksa.com)에서 4월, 5월 두달간 토,일 사이판 으로 떠나는 허니문 4박5일 여행을 115만원에 내놓았다. 세금 14만500원.

약 4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사이판은 산호빛 가득한 해안가는 물론이며 다양한 리조트와 쇼핑가는 사이판의 매력이다. 쇼핑과 휴양이 공존하는 여행지로 여성 허니무너들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곳, 그곳이 사이판이다.

하얏트 리젠시 디럭스 오션뷰에 숙박하며 전일정 식사와 가이드와 기사팁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수중카메라, 하드케이스 케리어, 포토북 쿠폰과 여행자 보험 역시 포함.

특히, 스노클링과 선상 와인파티, 풋스파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있다. 그 외 선택관광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별도요금)

왜 사이판으로 허니문을 떠날까?

- 눈부시게 아름다운 비치
허니문은 무엇보다 추억에 남아야 한다. 아름답기로 유명한 사이판의 환상적인 경관과 아름다운 비치는 평생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만큼 경관이 수려하다.

- 4시간의 짧은 비행
빠듯한 일정으로 이동시간보다는 현지에서의 알찬여행을 선호하는 분.
이미 엄마가 되어 장거리 이동을 피해야 하는 분에게 사이판은 허니문 최적의 여행지이다.

- 높은 품격의 허니문
미국령인 사이판은 현지의 높은 서비스의식과 친절한 시민의식으로 허니무너에게 만족스러운 여행을 보장한다. 동남아 상품에서 비일비재하는 억지쇼핑, 끼워팔기 옵션등 불필요한 소비는 애당초 불가능한 곳이 사이판이다.

선택 관광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 상품 바로 보기
http://www.tourbaksa.com/item/detail_list.asp?itemCode=PSHS39&sitecode=HN&catecode=&month_search=201204®ionCode=&category1=ey&jtype=&pkInfo=HNS

문의는 여행박사 전화 070-7017-2147,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