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뮤직으로 무브 in 광주’ 축제 개최

뉴스 제공
롯데카드
2012-03-12 08:54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박상훈)는 오는 4월 20일 회원 1만명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로 초대해 인기가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뮤직으로 무브(MOOV) in 광주’ 축제를 개최한다.

싸이, 컬투, 미쓰에이, 씨스타, 보이프렌드 등 인기가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오후 8시~10시까지 본 공연이,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회원 참여 이벤트와 포토존, 즉석 게임 등 사전행사가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전남지역 롯데 후불교통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마련되었다.

4월 8일까지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30만원 이상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 5백명(1인 2매)을 선정하게 된다. 당첨자는 4월 1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기간 내 롯데 후불교통카드로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 밖에도, 4월 광주·전남지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회원 3천 5백명(1인 2매)에게도 초대권이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 무브시리즈는 롯데카드가 준비한 문화, 스포츠, 교육 등 고객행사의 마케팅 브랜드로, 그 첫 번째 공연을 문화의 도시 광주에서 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하여 각 지역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박근태
02-2050-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