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스카치 브라이트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3월 12일부터 4월 20일까지 신제품 아이디어 및 살림 노하우 공모

- 20세 이상 누구나 참여, 대상 500만원 등 총 57명에게 푸짐한 상금 및 상품 시상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2-03-12 08:5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 사장, www.3m.co.kr)은 3월 12일부터 4월 20일까지 ‘제5회 3M 스카치 브라이트™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가대표 홈케어 브랜드 스카치 브라이트™가 Mr. & Mrs. Bright를 찾습니다’라는 슬로건의 이번 공모전은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 스카치 브라이트 신제품 아이디어 ▲ 기존 제품 개선 아이디어 ▲ 제품 활용 살림·청소 노하우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3M 스카치 브라이트™ 아이디어 공모전’은 한 평범한 주부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스카치 브라이트의 대표 히트상품인 ‘삼중양면수세미’의 성공을 계기로 지난 1999년부터 총 4회에 걸쳐 개최된 바 있다. 올해 새롭게 부활한 제5회 공모전은 주부들은 물론 젊은 층에 이르는 다양한 소비자층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참가자격을 확대하고, 응모부문도 3개 부문으로 다양화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응모작은 3M 스카치 브라이트™ 아이디어 공모전 웹사이트(http://3m.co.kr/scotchbrite)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수상자는 오는 5월 공모전 웹사이트 및 스카치 브라이트 블로그(http://blog.naver.com/3mhappyhouse)'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당선작은 창의성, 심미성, 기획안의 구체성 및 실현 가능성을 기준으로 선별되며, 수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 대상 (1명) = 상금 500만원 및 상장, 소비자 및 오피스 사업본부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대학생 응모자) ▲ 최우수상 (1명) = 상금 200만원 및 상장 ▲ 우수상 (5명) = 3M Filtrete 정수기 ▲ 입선 (50명) = 스카치 브라이트™ 가정용 선물세트

한국쓰리엠 생활용품 사업부 신용숙 이사는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공모전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생활 지혜와 숨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회사 입장에서도 소비자의 불편과 요구사항을 수렴해 더 좋은 제품을 개발, 공급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한국쓰리엠은 ‘도구의 재발견’이라는 주제의 UCC 동영상 3편을 제작해 유튜브(http://bit.ly/w7FFRn) 등 다수의 동영상 채널에 공개했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김효진
02-3406-22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