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베이직하우스, 핵심 브랜드 온라인 쇼핑 채널 일원화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12-03-12 10:30
서울--(뉴스와이어)--더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http://www.thebasichouse.com)가 고객들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핵심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와 ‘마인드브릿지’의 온라인 유통을 직영 체제로 일원화하기로 결정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각각 오픈 했다.

이에 따라 베이직하우스 및 마인드브릿지의 신상품들의 온라인 구매는 공식 쇼핑몰인 베이직하우스(www.basichouse.co.kr) 및 마인드브릿지(www.mindbridge.co.kr)에서만 가능하다. 기존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었던 비스트리트(www.bstreet.co.kr)는 더 베이직하우스의 공식 아울렛 쇼핑몰로 차별화되어 운영된다.

더 베이직하우스는 공식 쇼핑몰은 물론 아울렛 쇼핑몰까지 직접 운영함으로써 그 동안 오픈 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이 판매되면서 이월상품과 신상품의 구분이 정확히 되지 않고, 정상 제품이 아닌 제품들이 판매되는 등의 문제점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로 인해 판매 사이트마다 가격 정책이 다르게 적용되어 고객들에게 혼선을 주었던 부분을 개선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들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베이직하우스 마케팅 조홍준 팀장은 “공식 쇼핑몰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일원화해 고객들이 신뢰하고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직영 체제로 전환키로 했다”라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도입 및 구매 고객 혜택 강화 등을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이 더욱 편리하고 즐거워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김예현 A.E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