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화당 신규 브랜드 ‘델리 그랑챠이’, 분당 롯데백화점 오픈

- 본격적인 수도권 주요 백화점 입점 예정

- 차이니스 캐주얼 델리 전문점으로 차별화된 델리그랑챠이 만의 메뉴와 분위기로 백화점 고객에게 어필

- 오픈기념 이벤트로 분당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머그컵 증정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주)창화당의 차이니스 캐주얼 델리 전문 브랜드 ‘델리그랑챠이’가 지난 3월 6일 ‘롯데 분당점’을 오픈하였다.

창화당은 특색있는 만두 및 딤섬 요리로 그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바 이번 신규 브랜드를 통하여 좀더 특별하고 즐거움을 더한 퍼포먼스로 눈과 입 모두 즐거울 수 있는 시연매장을 연출하였다.

즉석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중식 요리류를 오픈키친에서 즉석시연과 쇼케이스를 통한 테이크아웃형식의 상품판매를 병행, 고객이 제품에 대해 호기심과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또한 기존에 중식전문점에 대해 가지고 있던 부정적인 인식들을 탈피하여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 맞춤 서비스로 무장. 그 외에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춘 eat-in 매장 컨셉으로 캐쥬얼 델리 브랜드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델리그랑챠이가 선보이는 시연 대표 메뉴로는 에그면을 사용한 홍콩누들, 철판에서 시연하는 해물볶음짜장, 해물볶음짬뽕’ 등 이 있으며 테이크아웃 대표 메뉴로는 ‘양장피, 유린기, 오리엔탈두부 샐러드와 토핑볶음밥과 탕수육, 칠리치킨 등 다양한 요리메뉴등을 선보인다.

델리그랑챠이 개발팀 강준원 실장은 “중식레스토랑에서 고급 요리로 판매되는 다양한 요리류 제품들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백화점의 외식환경을 반영 다양한 차별화된 메뉴시스템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테이크아웃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백화점 고객에게도 긍정적으로 어필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6일 분당점 ‘롯데백화점’에 매장 오픈 이벤트로 15,000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델리그랑챠이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단, 이벤트 진행기간은 머그컵 소진시 까지)

현재 델리그랑챠이는 전국 백화점 매장 입점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델리그랑챠이 공식 홈페이지(www.chdang.com)나 문의전화(02-6300-8585)로 확인 가능하다.

창화당 개요
주식회사 창화당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맛있는 건강을 목표로 안심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고객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고급 명품 웰빙 만두류 전문기업 입니다. 창화당은 백화점 델리매장을 시작으로 그 맛과 신뢰를 바탕으로 유통분야까지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기업의 이익보다 고객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맛있는 건강 웰빙 푸드 목표를 달성하고 그 의미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www.dimsum-i.com

웹사이트: http://chdang.com

연락처

주식회사 창화당 기획팀
대리 손주연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