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세계최초 다양한 마인드맵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앱 ‘ThinkWise’ 출시

- 쉽고 빠른 생각정리

- Mobile기기에 최적화된 UI(사용자인터페이스)

뉴스 제공
심테크시스템
2012-03-13 12:00
서울--(뉴스와이어)--심테크시스템(대표 정영교, www.thinkwise.co.kr)은 이전 버전에 비해 한층 강화된 안드로이드용 ThinkWise 업그레이드 제품을 2012년 3월 13일 출시했다.

그동안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많은 기능들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서도 구현되도록 했으며, PC용 ThinkWise 12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안드로이드용은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안드로이드용 ThinkWise는 마인드맵의 기본형인 방사형뿐 아니라 프로세스 트리구조를 포함하여 6가지 진행방향을 지원하며 손으로 그린 듯한 수기형까지 지원한다. 이것은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양한 방향성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용 마인드맵 어플리케이션이다.

마인드맵이 두뇌의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한 필기법이긴 하지만 시간의 개념이 반영된 프로세스트리를 구현한 것은 단순한 마인드맵의 범위를 넘어 시각적 사고를 통한 목표관리에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스마트폰용 어플에서 또 한 번 표준을 제시하게 되었다.

또한 웹폴더를 이용하여 스마트폰, PC, 인터넷, USB용 ThinkWise에서 작성된 문서들을 상호 공유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스타일 기능을 이용하면 초보자라도 손쉽게 맵문서를 꾸밀 수 있다.

심테크시스템 정영교 대표는 “스마트폰이 보편화되었지만 한정된 기능 위주로 사용하고 있는 범위를 벗어나 일상생활에서도 시각적 사고와 창의적 발상을 위한 도구로 업무나 학습영역에서 활발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마인드맵 분야에서 세계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는 ThinkWise는 1998년 제품출시이후 현재 9개 언어로 80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소프트웨어로 창의적인 사고를 하면서 다양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폰/패드용은 상반기중에 출시할 계획이다.

심테크시스템 개요
1991년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시작한 (주)심테크시스템은 세상을 바꾸는 창의적 고부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작지만 강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998년 처음 개발된 이후 지속적으로 신모델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의 인정을 받고 있다. 씽크와이즈(ThinkWise)는 수출명 마인드맵퍼(MindMapper)라는 브랜드로 영어, 독일어, 일본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등 9개 언어로 개발되어 해외에 수출되고 있다. 보급된 국가는 미주, 유럽, 아시아를 아울러 76개국에 이른다. 2002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 현지법인이 설립되었다. 국내에서는 육군, 해군본부, 대법원을 비롯해 미군(US Army), 포스코, 삼성전자, 해태, 크라운, 인천공항공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업무를 위해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ise.co.kr

연락처

심테크시스템 마케팅팀
김창섭 부장
02-587-4956, 010-5418-8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