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2012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참가
- 대한민국 온라인 화상영어 대표 브랜드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 명성의 음악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로 교육기부 활동에 동참
- 현장체험을 통해 참관객이 새로운 교육 기부자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진행
인글리쉬는 국내 온라인 화상영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학습자의 수준과 연령에 따라 주니어와 시니어 단계로 나누어 체계적으로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온라인 비주얼 화상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참관객은 더존E&H 독립부스에 마련된 체험 존에서 본인의 영어수준에 맞는 OSR(Oxford Storyland Readers)교재로 영어교육 전문 원어민 강사의 정확한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뮤직큐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컴퓨터를 활용하여 쉽고 재미있게 음악교육을 받을 수 있어 해외 공교육분야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뮤직큐 부스에서 운영되는 특별체험학습 ‘도전! 나도 음악가’는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Piano Suite Premier)를 활용한 작곡체험과 어린이 음악여행(Children’s Music Journey)의 음악게임을 활용해 2인 1조의 배틀 형식으로 진행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작곡체험은 뮤직큐 체험교사의 작곡레슨을 받은 후 나만의 곡을 만들어 악보로 소장할 수 있다.
더존E&H는 이번 박람회 참가 기념으로 프로그램 체험자 중 영어와 음악교육이 필요한 곳을 추천해준 신청자 이름으로 인글리쉬와 뮤직큐 프로그램(5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존E&H 최성길 대표는 ‘동서남북 땅끝까지 미래비전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푸른 심장 더존IT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인 레드하트 프로젝트(RED HEART PROJECT)를 2009년부터 4년간 주관해오면서 배움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교육기부 활동에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번 2012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참여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으로서 미래의 인재가 될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효과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많은 이들의 공감과 후원을 얻어 지속적으로 아낌 없는 투자와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12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교육기부.kr/de201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