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여수세계박람회 공식후원 박람회 붐업 조성 위해 조직위와 공동마케팅 추진

2012-03-13 09:10
여수--(뉴스와이어)--롯데제과(대표이사 김상후)가 여수세계박람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제과 및 빙과 부문 공식후원사로 롯데제과를 선정했다고 13일(화) 밝혔다.

롯데제과는 박람회 기간 중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박람회 종사자에 간식을 지원하며, 박람회 붐업 조성을 위해 롯데제과에서 생산하는 인기 제품에 박람회 이미지 및 정보를 제공하는 등 박람회 공동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 박람회가 개최되는 기간인 5월에서 8월은 무더위로 인해 빙과류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직위는 박람회장 내에서 판매되는 롯데제과 빙과제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문식 마케팅본부장은 “관람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박람회 성공의 관건이 되는 만큼, 빙과류 할인 지원 등을 비롯한 롯데제과의 후원 참여 결정은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견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수엑스포는 올해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CNN, 론리플래닛 등이 올해 꼭 가봐야할 여행지로 여수엑스포를 선정한 바 있으며,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다. 세계 최초의 바다 위 전시관인 주제관, 106개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관 등 20개 전시관과 각종 체험시설,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등을 통해 ‘바다’와 관련된 전시를 선보이며, 1일 90여 회(총 8,000여 회) 문화예술공연과 세계에서 가장 큰&nb! sp;소리를 내는 파이프오르간 ‘스카이타워’, 첨단 해양문화예술관인 ‘엑스포디지털갤러리’ 등도 볼 수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www.expo2012.kr)에서 4월 말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한 장으로 박람회장 내 모든 전시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xpo2012.kr

연락처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공보과 차지혜
061-659-2343(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