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 개최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2-03-13 10:24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은 ‘제20회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이 주최하고 환경부가 후원하는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는 지난 1993년부터 매년 전국의 3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어린이 그리기 대회다.

올해는 20주년을 맞아 지난 대회보다 1천명이 늘어난 총 3,430명의 어린이에게 입상의 기회를 부여하고, ‘댓글 이벤트’와 ‘스크랩 이벤트’, ‘내가 다녀 온 자연사랑 여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번 대회의 작품 응모는 기간은 5월 4일(금)까지로, ‘자연을 사랑하는 여러분의 마음을 보여주세요’라는 응모주제로 포스터(4절지 또는 8절지)를 그려 접수하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개인전 대상인 환경부장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원되고 단체전 수상학교(하나은행장상)에는 홍익대학교 김주연 교수가 디자인한 친환경 미술학습 공간인 ‘꿈의 미술실’이, 총 20개 학교의 미술 교사에게는 미술 교육 연구비를 100만원씩 지원된다”고 전했다.

수상 결과는 오는 오는 5월 21일(월)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과 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hanabank.co.kr)에서 발표되며 선정된 작품은 추후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6월 1일이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