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후보자 미리 만난다…판도라TV, 19대 총선 특별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3-13 10:4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0여 년간 한국의 웹 UCC를 리더해 온 판도라 TV(대표 최형우)가 19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2012 총선 특별 페이지(http://www.pandora.tv/election2012/)를 오픈 했다고 13일 밝혔다.

판도라TV는 4월 11일 19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총선페이지를 통해 19대 총선일정과 각 언론매체의 주요뉴스는 물론, 지난 18대 총선 하이라이트영상 등 각 채널을 통해 총선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그리고 유권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각 정당 별, 지역 별 후보자들의 정보를 쉽게 볼 수 있고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위해 ‘국회의원 제보하기’ 코너를 만들어 네티즌들이 직접 추천후보와, 부정선거 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도록 개설했다.

뿐만 아니라, 선거법 개정에 따른 UCC홍보의 허용에 따라 후보자가 직접 판도라TV 사이트의 채널을 무료로 개설하여 UCC홍보영상을 직접 업로드 하며 활발한 선거유세와 더불어 여러 공약을 펼칠 수 있는 후보자를 위한 코너도 운영하고 있다.

판도라TV 한국총괄사업부 조원준 상무는 “19대 총선특별페이지의 오픈이 유권자들에게는 선거관련 뉴스와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후보자들에게는 UCC를 통한 활발한 선거운동의 기회를 열어줌으로써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담당 허율 대리
02-6393-4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