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화장킹 화장품’ 완판

- 동안 여신 김선주씨가 탄탄기초 화장품으로 선택한 ‘인쏘뷰’ 화제

서울--(뉴스와이어)--탄탄기초로 단점을 보완하고 얼굴의 8군데를 살리고 6군데를 죽여 이목구비, 윤곽을 뚜렷하게 하는 8생(生)6사(死) 화장법으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화장킹에 선정된 김선주씨가 선택한 화장품이 이슈가 되고 있다.

30 대 중반의 김선주씨는 지난 10일 방송된 <놀라운 대회 스타킹> ‘붐대특’ 코너에 출연해 노안의 민낯에서 자신만의 화장비법으로 20대 걸그룹을 능가하는 동안 여신으로 변신해 패널들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화장킹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선주씨는 “색조화장을 하기 전에 기초화장을 잘해줘야 화장이 잘 먹는다” 며 “수분을 충분이 공급할 수 있는 앰플과 비비크림 바르기 전에 팔자주름 관리 크림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톡톡 치며 충분히 발라준다”며 탄탄기초 노하우를 공개했다.

방송이 나가고 네티즌 사이에서 김선주씨가 사용한 기초화장품은 “화장킹 화장품”으로 불리며, 제품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가 사용한 제품은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인쏘뷰(www.insobeau.com)의 제트크림과 슈퍼옐로우 리뉴 솔루션 앰플이다.

화장킹이 비비크림을 바르기 전 팔자주름 관리 크림으로 바른 제트크림은 <정글의 법칙W>에서 여배우들이 선택하고, Fashion N <그녀와 녀석들>에서 김준희가 애용하는 화장품으로 크게 이슈가 됐으며,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비비크림이나 색조화장이 뜨지 않고 잘 스며들게 도와준다. 이 크림은 이번 방송이 나간 후에 완판돼, 현재 2차 제작에 들어간 상태다.

화장킹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기 위해 사용한 앰플은 ‘노랑이앰플’이라는 애칭의 슈퍼옐로우 리뉴 솔루션 앰플로 항노화 안티에이징 성분인 이데베논이 함유되어 최근 동안 열풍과 함께 안티에이징에 관심 있는 여성들의 관심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인쏘뷰 장재우 본부장은 “화장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반인 여성들이 화장으로 외모 반전을 이루는 이룬 화장킹의 화장품이 여성 네티즌들을 중심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며 “기능성이 강조된 당사 화장품을 써본 소비자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어 2, 3차 판매가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쏘뷰(www.insobeau.com)는 화장킹 화장품 선정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 화장킹이 사용한 화장품과 비비크림, 클렌징워터 등을 10~5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한 고객 만 명에게 필링젤 증정, 스타킹에서 방송된 제품 중 체험하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쏘뷰 개요
인쏘뷰는 자연 안에서 과학적인 공법을 담아 화장품을 만듭니다. 자연의 깨끗함을 피부에 전달하고 과학의 힘으로 피부 속의 생명을 끌어내는 것을 바탕으로 두고 있습니다. 즉, 피부에 이로운 자연의 재료들을 과항을 이용해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하여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nsobeau.com

연락처

홍보담당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