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피톤, 비바람 원리를 이용한 가정용 공기청정기 개발

뉴스 제공
바이오피톤
2012-03-14 14:58
성남--(뉴스와이어)--벤처기업 바이오피톤(대표 송기영)은 자연가습과 방향 탈취 기능의 공기청정기를 개발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내 환경개선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하여 상품화에 성공하고 있는 바이오피톤은 ‘곰팡이무균정’ 브랜드로 국내에서 잘 알려진 기업이다. 바이오피톤의 곰팡이제거 및 방지 기술은 겨울철 결로현상이나 여름 장마철 높은 습도에 의한 곰팡이 오염 제거와 곰팡이방지제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오피톤 송기영 대표는 실내 환경개선 상품 개발을 통해 기업을 키우는 환경 사업가로 통한다. 2007년도부터 개발한 습식 진공청소기 기술과 세정수를 활용한 실내 공기 여과 기술을 완성시켜 만든 ‘Windrain(윈드레인)’ 제품이다. ‘윈드레인’은 사계절 공기정화 기술로 여름철에는 실내 먼지제거와 모기퇴치 기능을 사용하고, 겨울철에는 자연 가습기로 수증기가 아닌 기화 가습으로 하루 1~2리터의 가습량을 자랑한다. 봄과 가을에는 방향 기능을 가진 공기청정기로 실내 공기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허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송 대표의 말에 따르면 “윈드레인은 기존 자연 가습 공기정화기와 차원이 다른 제품이다”라고 주장한다. 기존 타사 제품은 디스크 사이로 공기를 통과시키는 자연 가습 방식으로 실제 집진 효율이 낮은 것이 단점이다. 하지만 ‘윈드레인’은 저수조에 담긴 여과재와 물에 잠긴 필터를 통과시켜 집진 효율을 크게 향상시키고, 고속에서 저속까지 다양한 풍량 조절과 저소음 실현으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다.

바이오피톤 개요
바이오피톤(주)은 바이오 기술벤처기업으로 기업부설 곰팡이연구소에서 진균류를 연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iophyton.co.kr

연락처

바이오피톤
송기영
1577-9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