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와 호주유학, 내게 맞는 것은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무한경쟁시대를 맞이하여 외국어 능력은 이제 필수가 되었다. 최근 차별화된 능력을 키우려는 이들에게는 원어민과의 원활한 소통이 경쟁력이 되고 있다.

원어민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많이 듣고 말하는 것이 중요한데, 일상생활에서 영어를 접하는 것은 학교 혹은 학원가에서의 수업이 다 일 것이다. 이에 영어생활권을 찾아 어학연수나 유학을 가는 이들이 많다.

영어생활권 중에서도 호주와 필리핀은 유학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인기지역으로 손꼽힌다. 어학연수 및 유학 지역 선택은 자신의 성향 및 영어실력과 경제적 상황 등을 고려해야 한다.

호주유학은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갖고 있어, 자녀 홀로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보내는 부모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 수준 높고 효과적인 영어학습이 가능하며, 미국과 영국의 영향을 고루 받아 양국의 문화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호주는 방언의 차이가 거의 없어 표준영어발음을 배울 수 있다.

한편, 필리핀 어학연수는 저렴한 비용에 1:1로 하루 6시간 이상의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1:1수업은 학생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원어민 선생님과의 원활한 피드백을 통해 빠른 실력향상이 가능하다.

영어실력을 키우고 싶지만 그 기초가 부족해 고민인 이들은, 필리핀에서 기초를 다진 후에 미국, 캐나다, 호주 등으로의 연계연수를 계획하기도 한다.

호주유학, 필리핀 어학연수를 전문으로 하는 호사랑 관계자는 “유창한 영어실력을 꿈꾸며 어학연수 및 유학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뚜렷한 목표 없이 떠나는 유학과 어학연수는 돈 낭비, 시간 낭비이다”며 “성공적인 어학연수와 유학을 위해서는 구체적이고 뚜렷한 목표설정과 정확한 정보획득이 관건이다. 이에 호사랑은 호주 시민권자와 오랜 기간 호주유학생활로 어학연수 및 조기유학 등에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상담원들을 배치하여 전문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호주다음까페 커뮤니티 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호사랑(cafe.daum.net/lovesydney)은 현재 호주유학 및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설명회를 진행 중에 있다.

프라임유학넷 개요
프라임유학넷은 호주전문유학원으로 학생 각자의 목표를 달성시켜드리기 위하여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juprime.com

연락처

프라임유학넷
이승용 지사장
02-536-0550, 010-4503-24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