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LED 전문 컨설팅그룹 세미컴, 글로벌 비즈니스 위한 맞춤형 리서치&컨설팅 서비스 제공

2012-03-15 08:54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15일 -- 반도체 및 발광다이오드(LED) 전문 홍보·마케팅 & 컨설팅그룹 세미컴 (www.semicomm.co.kr, 대표 김홍덕)이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맞춤형 리서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세미컴의 리서치 & 컨설팅 서비스는 기업들이 자사의 비즈니스에 활용 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자료와 컨설팅을 제공해 궁극적으로는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업계 최신 트렌드부터 벤치마크를 원하는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까지,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전문자료를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각 기업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

글로벌 시장 진출을 꾀하거나 해외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하고 싶은 기업들은 리서치 & 컨설팅과 더불어 여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해외 전문 매체를 활용한 언론 홍보, B2B 상담 주선, 업계 전문가 대상 eDM및 영문 뉴스레터 발송 등이다.

여러 기업들 간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전개 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해외 전시회에 참여하는 소극적인 방식을 넘어 보다 다각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세미컴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는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중· 장기적으로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세미컴을 설립하기 전 업계 전문 외신 기자로 16년간 활동하며 첨단 기술 관련 분야에 대한 폭 넓고 전문적인 시각을 확보한 김홍덕 대표는 “여러 시장조사 전문 기관에서 의미 있는 리서치 자료들을 발표하고 있긴 하나 각 기업들이 원하는 정보와 솔루션이 워낙 다양한 만큼 각각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싶다” 며 “25년간 국내외 다양한 하이테크 분야 기업들의 홍보 및 마케팅과 컨설팅을 담당해온 노하우를 십분 발휘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미컴은 리서치 & 컨설팅 서비스와 더불어 국내외 반도체 업계에서 활약하는 전문가들의 인적 정보를 담은 ‘반도체 인명록 2012’과 전세계 LED 관련 업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LED World Map’을 발행하는 등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세미컴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contact@semicomm.co.kr 혹은 02-3473- 6367~9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emicomm.co.kr

언론 연락처

세미컴
02-3473- 6367
contact@semicom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