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K파트너스, VIP마케팅서비스 ‘럭셔리플레이싱’ 런칭

- 외제차서비스센터, 고급호텔, 고급뷰티살롱 등을 광고매체로 유치하여 VIP 전문 광고 및 마케팅 제공

- VIP를 대상으로 하는 효과적인 광고 및 마케팅의 기회

- VIP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채널 역할

용인--(뉴스와이어)--티에이치케이파트너스(대표 김태훈, 이하 ‘THK파트너스’)는 2012년 3월 15일 VIP마케팅서비스인 ‘럭셔리플레이싱’을 런칭한다.

‘럭셔리플레이싱(LuxuryPlacing)’은 경제적 수준이 높은 VIP 고객이 이용하는 럭셔리플레이스(LuxuryPlace : 외제차 서비스센터, 고급 호텔, 고급 뷰티살롱 등)를 광고매체로 활용한 새로운 VIP마케팅서비스로서, 광고주가 럭셔리플레이스에 명품, 액세서리, 차 등의 광고물을 설치하여 VIP를 대상으로 직접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한다. 이를테면, 호텔의 라운지에서 유명브랜드의 신상품을 만나거나 명품 로고를 응용한 아트워크로 꾸며진 외제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지금까지 VIP 마케팅을 원하는 광고주들은 대중들의 경제적 수준을 파악하여 특정고객층만을 타겟팅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실제 대다수 명품 브랜드의 경우, 기존구매자에게 한정된 프로모션이나 패션잡지를 통한 광고 집행이 일반적이지만 마케팅 채널의 한계와 패션잡지의 경우 구매력이 부족한 대중들도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효과적이라고 보기 어려웠다.

그러나 ‘럭셔리플레이싱’은 VIP를 겨냥한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활용할 수 있고, VIP고객들이 자주 찾는 외제차 서비스센터, 고급 호텔, 고급 뷰티살롱 등의 럭셔리플레이스만을 매체로 삼기에 타겟팅이 가능하다.

또한 럭셔리플레이스(매체) 유치와 광고영업은 물론,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 마케팅에 이르는 전 과정을 서비스하기 때문에 럭셔리플레이스(매체)나 광고주 모두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THK파트너스의 김태훈 대표는 “럭셔리플레이스에 접근하는 소비자층은 VIP로 한정되기 때문에, 실제 구매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광고 및 마케팅 집행이 가능하며, 럭셔리플레이스의 공간을 활용하여 참신하고 혁신적인 광고와 마케팅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THK파트너스는 ‘럭셔리플레이싱’ 런칭을 맞아 3월부터 2개월간 광고주들에게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광고대행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공격적인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외제차 서비스센터, 고급 호텔, 고급 뷰티살롱 등이 럭셔리플레이스 매체가 되기를 원하거나 광고를 원하면 ‘럭셔리플레이싱’ 홈페이지(www.luxuryplacing.com) 혹은 전화(031-281-9994)를 통해 연락하면 된다.

THK파트너스 개요
THK파트너스는 다수 벤처기업 CEO 및 굴지 재벌그룹 고문을 지낸 김태훈 대표가 설립한 M&A및사업개발자문회사입니다.

럭셔리플레이싱: http://www.luxuryplacing.com

웹사이트: http://www.thkpartners.co.kr

연락처

THK파트너스 홍보담당
031-281-9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