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vision, 아시아에서 발자취를 넓히다…마카오에 새 사무실 개설

뉴스 제공
Payvision
2012-03-15 17:29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Payvision은 마카오 Banco Weng Hang S.A.와 아시아 대륙에서 자사의 존재성을 확장하는 고무적인 제휴관계를 맺었다. 2011년 홍콩 비즈니스 지구에 사무실을 개설한 Payvision은 최근 창사 75주년을 맞이했던 WHB Ltd.,와 굳건한 제휴관계를 맺어 혁신적인 카드 결제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Payvision의 APAC 부사장인 Willy Kwa Kok Leng은 경험이 풍부한 영업팀과 함께 신뢰가 성공의 열쇠인 이 지역에서 Trusted Advisor의 직책을 맡았다. 복잡한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에 대한 전문성과 통찰력을 공유함으로써 사업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에서 중요한 토대가 된다.

CEPA 개시 이후, 홍콩과 중국 본토 간의 전자 상거래가 큰 기세를 창출하고 있다. 마카오에서 전자 상거래는IPIM에 의해 촉진되고 지원되고 있다. 홍콩과 마카오의 성장 수치는 밝은 미래를 약속한다.

Payvision의 CEO, Rudolf Booker는 “Payvision은 마카오의 Banco Weng Hang S.A.와 제휴관계를 맺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명성이 높은 인수자와 함께 우리는 고객에게 완전한 BIN Sponsorship을 포함하여 신뢰할 수 있고 혁신적인 카드 처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Payvision은 BWH S.A.와의 파트너십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한 곳인 이 곳에서 더 큰 성장과 상호 성공을 가져올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Payvision의 APAC 지역 영업 부사장인 Willy Kwa Kok Leng은 “우리의 글로벌 카드 결제 서비스(Global Card Payment Service)를 마카오로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 마카오는APAC 지역 내 전자 상거래 시장의 엄청난 성장 기회가 있는 여행과 엔터테인먼트, MICE 목적지를 제공한다”라고 말한다.

Banco Weng Hang, S.A의 부총괄 매니저인 Cynthia Lam은 “Payvision의 경험과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Banco Weng Hang S.A.는 새로운 협력이 전자 상거래 서비스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객의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올려놓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한다.

Payvision 관련 정보

전자 상거래 시장을 위한 글로벌 카드 처리를 전문으로 하는 독립적인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Payvision은 인수은행, PSP, ISO 및 해당 상인에게 안전하고, PCI에 부합하는 PSD 면허를 받은 혁신적인 기술로 향상된 국제 결제 처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Payvision은 고객에게 주 7일 24시간 지원과 150개 이상의 거래 통화, 지역 카드 결제 통화, 최첨단 보고 인터페이스, 견고한 위험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2002년에 설립된 Payvision은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과 유타주, 마드리드, 프랑스,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에 사무소를 두고 40개이상의 국가에서 세계적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payvis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Payvision
Willy Kwa Kok Leng
Vice President, Sales
+65 9853 1893
이메일 보내기

Media contact:
Payvisi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