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nald’s 공급업체, 세계 전역에서 문제를 해결하며 인상적인 진보를 거듭하다

- ‘최고의 지속가능한 공급업체(Best of Sustainable Supply)’ 수상업체, 더 나은 지구와 더 풍성해진 커뮤니티, 고품질 식품 제공에 대한 노력의 모범이 되다

뉴스 제공
McDonalds
2012-03-15 17:33
오크브룩, 일리노이--(뉴스와이어)--McDonald‘s (NYSE: MCD)는 전 세계적으로 식품 출처와 환경, 지역사회. 직원의 복리 개선에 기여하며 문제를 해결한 공급 체인 파트너의 51개 사례를 강조하며 2012 최고의 지속가능한 공급업체(Best of Sustainable Supply) 체인 수상업체를 발표했다. McDonald’s는 172개의 공급업체로부터 400개 이상의 제안을 받아 2012년도 선정과정이 가장 어려웠지만 매우 효과적인 선정임을 알렸다.

공급 체인 업적은 제로 매립 폐기물 목표 충족과 플라스틱 병에서 플라스틱 제거, 고아에게 양계방법 교육, 직원에게 추가 교육 기회 제공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있다. 전체적으로 직원에게 회사를 이끌어갈 기회를 줌으로써 책임을 공유하고 세계적 교훈을 지역에 적용함으로써 경험을 공유하며 파트너 십을 통해 전문지식을 공유하는 힘을 입증하였다.

BSR, Conservation International, Food Animal Initiative (FAI), World Wildlife Fund (WWF)을 포함하는 경영진과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2012년 최고의 지속가능한 공급 수상업체를 선정했다. 이 프로젝트는 측정 가능한 결과 또는 혁신에 기초하여 선정되었다.

McDonald‘s 세계 공급 체인, 개발 및 프랜차이징(Development & Franchising)의 수석 부사장인 Jose Armario는 “우리의 핵심 가치 중 하나는 리더가 되어, 우리의 규모와 범위, 자원을 사용하여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수반되는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이다. 우리의 공급 체인 중 이보다 더 명백한 의지는 없다. 올해 보고서의 제출물은McDonald’s 공급 체인이 고객이 사랑하는 안전하고 지속가능하며 보증된 식품과 제품을 제공하는 능력 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임을 입증해준다”라고 말했다.

최고의 지속가능한 공급업체(Best of Sustainable Supply) 보고서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한다.

· Integrated Pest Management

경쟁력이 있는 주요 북미 감자 공급업체들 (ConAgra Lamb Weston, McCain Foods, J.R. Simplot Company)이 살충제와 화학비료, 물 사용을 줄이기 위한 우수 관행 실행을 식별하고 측정하는 데 협력했다.

· Animal Welfare Training

GenOSI Inc. (필리핀의 OSI Group partner)는 필리핀에서 정부의 동물 복리 사무관과 육류 검사관을 교육했다. 체계적 변화를 추진하기 위해 기업의 책임 범위를 넘어 확장된 리더십의 예로 판단하여 이 같은 작업을 착수했다.

· Sustainable Wheat Farming to Reduce Carbon Footprint

유럽의 Fresh Start Bakeries, 제품의 주요 재료인 밀 경작과 관련된 과정에서 발생된 탄소 풋프린트를 줄이기 위해 공급업체와 공조. 이 예는 McDonald's의 지속가능한 토지 관리 의지(Sustainable Land Management Commitment)에 대한 최고 열망을 반영한다.

· Reducing the Use of Fossil Fuels and Supplying Energy to the Community

중미 공급업체인 Grupo Melo는 우기 동안 주변 지역사회를 위해 잉여 전력을 생산하는 수력발전 터빈을 건설하고 이를 최적화하였다.

“어느 회사의 사회적, 환경적 영향의 대다수는 공급 체인 내에 있다. McDonald‘s의 공급업체에 대한 인식은 이 산업 내에서 지속가능성 의지를 추진하고 리더십을 장려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강조하는 중요한 수단이다.”라고 Conservation International’s Center for Environmental Leadership in Business의 기업 리더십 전략(Corporate Leadership Strategies) 선임 고문인 Sonal Pandya-Dalal이 말했다.

Food Animal Initiative 의 디렉터인 Roland Bonney는 “McDonald's의 최고 지속가능한 공급은 이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공급체인 내 지속가능한 이니셔티브의 개발을 장려한다” 라고 말했다.

McDonald’s의 Armario는 “이 세상을 모든 이들에게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일조하기 위해 지속가능성 활동을 사업 전 분야에 통합하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공급 체인 전체에서 리더십이 점점 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우리는 진심으로 우리의 공급업체들의 노력에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2012년 최고 지속가능한 공급 수상업체는 다음과 같다.

· Agrarfrost Gmbh & Co. KG
· Amadori Group
· Arla Foods
· Barco Uniforms
· Brasil Foods
· Burnbrae Farms
· Cargill, Inc.
· ConAgra Lamb Weston
· Darigold
· East Balt, Inc.
· Florette Agricola-Spain
· Fresh Start Bakeries Europe
· GenOSI Inc.
· Golden State Foods
· Green Mountain Coffee Roasters
· Griffith Colombia S.A.
· Grupo Melo
· H.J. Heinz Company
· HAVI Logistics Environmental Services
· J.R. Simplot Company
· JBS USA, LLC
· K&K Foods Ltd.
· Keystone Foods
· Kraft Foods
· McCain Foods Limited
· Moy Park (a Marfrig Food company)
· Mullins Food Products
· Northeast Foods, Inc.
· OSI Food Solutions
· PepsiCo Foods Canada
· Refricon Mercantil Ltda
· Scotsman Ice Systems
· Smithfield
· The Bama Companies
· The Coca-Cola Company
· The Marketing Store
· Tulip Ltd.
· Tyson Foods, Inc.
· VISTA Processed Foods

보고서는 http://aboutmcdonalds.com/mcd/sustainability/signature_programs/best_practice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McDonald's

McDonald는 매일 100개 이상의 국가 33,000개 이상의 점포에서 약 6천 8백만 고객을 맞이하는 세계 선두의 식품 서비스 소매업체이다. 전 세계적으로 McDonald 식당의 80% 이상이 독립적인 거주자에 의해 소유, 운영되고 있다. 이 회사에 관한 더 자세히 정보는 www.aboutmcdonalds.com 을 방문하거나 Facebook (http://www.facebook.com/mcdonaldscorp) 및 Twitter (http://www.twitter.com/mcdonaldscorp)에서 팔로우하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m

연락처

Lisa McComb
McDonald's
이메일 보내기
630-623-3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