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여심 사로잡을 차도남 필수 패션 아이템 제안
- 비비드 파스텔톤의 춘남(春男) 의상으로 여심 사로잡아
- 밝은 칼라로 가벼워진 남성 슈즈 대거 출시 예정
- 브랜드 안경 착용으로 패션과 시력, 두마리 토끼 잡을 수 있어
남성 의류, 화려한 파스텔톤이 대세
올 봄, 남성 패션을 아우르는 키워드는 바로 파스텔톤의 ‘비비드 컬러(vivid color)’다. 따뜻함의 대명사인 파스텔톤 중심의 모던 캐쥬얼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파스텔톤 컬러는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고, 봄의 풋풋함과 도시 남자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뽐낼 수 있다. 화이트, 민트, 그린 등 밝고 산뜻한 색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과감하게 연출한다면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취향에 따라 활동적인 분위기를 내기 위해 연한 청색의 셔츠를 입고 베이지 계열의 바지를 매치하는 것도 좋다.
화려한 컬러에 가벼워진 남성 슈즈 봇물
눈에 잘 띄지 않는 신발까지 세심하게 갖춰 신은 남자야 말로 세련된 패션 감각을 갖춘 ’차도남’이라 할 수 있다. 파스텔 톤 의상에 맞춰, 올 봄 남성들의 발은 화려한 컬러의 남성 슈즈로 물들 전망이다. 남성 구두의 대명사인 브라운 색상과 블랙 색상이 이번 봄에는 화려한 컬러로 변신해 대거 출시된다. 따뜻하게 풀리는 날씨에 한층 가벼워진 옷차림에 맞춰 밑창 및 디자인, 소재 역시 가볍게 바뀌었다. 이제 신발도 화려한 남성들의 숨겨진 매력과 패션 감각을 발휘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브랜드 안경 착용으로 차도남 이미지 굳건히
차도남으로서 도도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어필하고 싶다면 안경에 주목하라. 안경은 자신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훌륭한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요즘에는 안경 프레임 뿐만 아니라 안경 렌즈의 브랜드까지도 세심히 챙기고 있는 차도남들이 늘고 있다. 브랜드 안경 렌즈는 우수한 기술력으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축적해 온 고유 가치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과 품격을 표현할 수 있어 스타일 완성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니콘 안경렌즈를 판매하고 있는 ㈜에실로코리아의 아노 듀퐁 마케팅 팀장은 “봄을 맞아, 젊은 남성들의 브랜드 안경 렌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브랜드 안경 렌즈는 멋진 스타일을 자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명하고 밝은 시력까지 지킬 수 있는 일석 이조의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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