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피자 업계 최초 실전 체험 창업 이벤트 실시

- 뽕뜨락 피자 예비 창업자를 위한 체험 창업 이벤트로 피자/커피 업계 차별화 선언

2012-03-18 10:00
서울--(뉴스와이어)--창업 성수기 시즌이 되면서 창업시장이 그 어느 때보다 활성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소자본창업 시장에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 ‘투자는 작게 하고, 수익은 많이 올리자’라는 심리가 만연해지면서, 소자본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분명 소자본창업은 기대이상의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고, 매장운영이 편리한 것은 물론, 잘 안될 경우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단, 이러한 소자본창업의 장점은 확실히 검증된 아이템을 선택했을 경우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소자본창업 시장의 강자로 성장한 테이크아웃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쌀피자’라면, 충분히 소자본창업의 장점을 살릴 수 있다. 피자에 웰빙을 입히는 특화된 제조방법과 테이크아웃 가격할인 제도라는 파격적인 운영방식을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어서, 소자본창업을 분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반드시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먼저 ‘뽕뜨락쌀피자’는 특허 받은 웰빙도우를 통해 차별성을 높였다. 이는 기존의 다른 피자에서는 볼 수 없는 특화된 경쟁력. ‘뽕뜨락쌀피자’를 웰빙피자전문점이라고 부르는 것도 바로 이러한 웰빙도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100% 순 자연산 천연치즈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제 소스는 차별화된 맛을 보장하고 있다. 주문과 동시에 스크린에 구워내 더욱 담백하고 쫄깃하다는 것도 특징.

이러한 품질경쟁력과 함께 저렴한 가격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오픈한 “뽕뜨락피자 골드” 직영점은 “뽕뜨락피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카페형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프리미업 컨셉을 바탕으로 한층 고급화된 피자와 프리미엄급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카페형 매장이다 .

현재 ‘뽕뜨락쌀피자’는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승승장구하며 3년 만에 가맹점 150호점을 넘어서는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전문화된 가맹점 시스템과 본사의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이 뒷받침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에서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가맹점 매출활성화를 적극 도와주고 있다. 특히 뽕뜨락피자 가맹점 회생 프로젝트 “희망2012” 및 오픈이후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여 본사와 가맹점간의 win-win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예비 창업자에게 창업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직접 현장을 체험 함으로써 성공 창업과 창업에 대한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피자와 커피의 체험 창업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