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광접속함체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12-03-16 15:06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부품 전문기업 (주)포스텍(대표.이수영,www.fostec.co.kr)에서 신제품인 광접속함체(OPTICAL SPLICE CLOSURE)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광접속함체(OPTICAL SPLICE CLOSURCE)’ 는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조하여 광케이블 망을 경제적으로 손쉽게 구축 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지난 3월 6일 치러졌던 OFC 2012(미국광통신전시회) 에서도 선보여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특히 북미 지역 바이어들의 좋은 호응을 얻어내 수출증가에 기여할 것이라 밝혔다.

최근 확산된 광가입자(FTTH)망에 대한 수요가 급속히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요구는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광케이블을 접속하기 위해선 볼트로 고정하는 방식에서 탈피해 원터치 방식을 적용해 사용에 편리를 더했으며,다양한 종류의 광케이블에 적용할 수 있어 활용 범위도 넓다.

(주)포스텍은 앞으로도 광통신업계에서 선두 주자로 거듭나기 위하여 해외 전시회 출품은 물론 국내 마케팅에 다각적으로 홍보하여 연매출 100억원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이다.

광접속함체(OPTICAL SPLICE CLOSURCE)는 (주)포스텍(대표 이수영, www.fostec.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