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가족 나들이로 우리아이 건강 지키자
비타민D의 경우 계란노른자, 생선, 간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대부분 햇볕을 통해 얻어지는 영양소이다. 많은 사람들이 온몸에 햇볕이 닿아야 충분한 비타민D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얼굴이나 손, 목 등 일부분을 20분~30분 정도만 쬐여줘도 하루에 필요한 충분한 양의 비타민D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평소에 햇볕을 잘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의 경우 정상적인 성장과 구루병 예방을 위하여 반드시 식사나 보충제 등을 통하여 보충해주어야 한다. 봄철 나들이의 필수품인 계란은 조성이 매우 뛰어난 양질의 단백질과, 지방, 인, 칼슘, 철분, 비타민A·B1·B2·D·E 등이 풍부하여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에 도움이 되니 나들이 간식으로 매우 추천할만 하겠다.
2. 봄철 음식은 영양의 보고
봄철 나들이 음식은 호흡기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 등의 영양소와 함께 식물영양소인 파이토케미칼은 면역력과 건강유지에 호흡기 질환예방에 아주 유용하다. 특히 봄철에 먹는 채소류의 경우 겨울철을 지나고 새싹이 자라는 봄철 채소의 경우 영양분이 매우 풍부하며, 날것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아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C, 효소 등의 영양소를 보충하는데 도움이 된다.
3.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수도권 봄철 가족 나들이 추천장소
파주 헤이리
파주 헤이리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곳이라 하겠다. 도시에서 떨어져 맑은 공기를 접할 수 있고, 아이들과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 매우 다양하다. 또한 부근에 프로방스, 카트경기장, 영어마을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접할 수 있다.
아이엠맘페어
어린이들을 위한 식품, 건강식품, 완구, 교육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 뿐만아니라 임신부,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사전신청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여러 가지 사은품 등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현장에서 입장시 5,000원의 입장료가 부가되므로 사전신청 후 방문해보길 바란다. 홈페이지 http://www.iammomfair.com/
갤러리골목
가족들과 함께 시내 조용한 곳을 걷고 싶다면 갤러리 골목을 추천한다.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으며, 실력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무료로 관람하고 구입도 할 수 있다. 부근에 분위기 있는 카페와 식사장소도 잘 이용해 보면 좋겠다. 3월~4월 한국화 작가 3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4월에는 마치 살아있는 듯 집이 있는 풍경을 세밀하게 표현한 이보윤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6호선 이태원역, 녹사평역 부근.
홈페이지 http://www.gallery-golmok.com/
전시소식: 3월17일~4월1일 한국화 3인전 김민경, 김민주, 임현경, 4월 3일 ~17일 이보윤 “집들이 살아있다.”
이지바이오메드 연구개발팀 양선미 주임에 따르면 “봄나물은 비타민C가 풍부 하여 춘곤증 예방과 환절기 감기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야외활동으로 인한 비타민D 합성은 아이들 건강 및 성장에 도움이 된다.” 라고 전한다.
이지바이오메드 개요
이지바이오메드는 병의원 맞춤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회사로 모발검사, 호르몬 검사 등을 통하여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현재 대형병원 외 300여개 병원과 거래하고 있으며, 대한성장의학회와 공동으로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zbiomed.com
연락처
이지바이오메드 마케팅팀
대리 정다운
010-9181-8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