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엘리베이터 부문1위 선정

-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기준으로 서울 및 6대 광역시 거주, 15세 ~ 60세 미만 1만 700명 소비자 대상 조사 결과

- 소비자들이 선정한 브랜드 파워 1위라는 점에서 의미 남달라

뉴스 제공
현대엘리베이터 코스피 017800
2012-03-19 08:54
이천--(뉴스와이어)--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한상호, http://www.hyundaielevator.co.kr/)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엘리베이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엘리베이터는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이미지와 구입가능성, 선호도를 묻는 브랜드 충성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파워 종합지수에서 752.6점을 받아, 2위(541.6점), 3위(275.7점) 회사를 큰 점수차로 제치고 엘리베이터 부문 브랜드 파워 1위로 선정되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8년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로, 이번 조사는 2011년 10월부터 2012년 1월에 걸쳐 3개월 동안 서울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 7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대 1 개별면접을 통해 이뤄졌다.

현대엘리베이터 한상호 대표이사는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국내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정해준 1위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elevator.co.kr

연락처

현대엘리베이터 홍보실
임성철 대리
02-3670-06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