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값 5% 추가 할인…인터파크도서, 우리은행과 단독 제휴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03-19 09:09
서울--(뉴스와이어)--정부 및 서울시의 보육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리은행 <아이사랑카드>와 <다둥이행복카드>에 인터넷 서점 할인 혜택이 추가 됐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 대표 서영규)는 우리은행과 단독 제휴를 맺어 우리은행에서 신청한 <아이사랑카드>와 <다둥이행복카드>로 도서 구매시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청구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단독 제휴 기념으로 해당 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토케 유모차, 브라이텍스 카시트, OKBABY 목욕 용품 등 총 38명을 추첨 해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7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인터파크도서 구매고객 중 육아 중심 연령층이라고 볼 수 있는 30대 여성이 22.5%로 성별 연령별 구성비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설명했다. 또한 프리미엄 유아동 상품으로만 구성해 인터파크가 최근 오픈한 유아동용품 전문몰 <베이비프리미엄>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어 아이사랑카드와의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인터파크도서 주세훈 상무는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 해 나가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보육료 지원 신용카드 중 가장 사용자가 많은 우리은행 신용카드와 단독으로 제휴하게 되었다.”며 “어린 영유아를 둔 엄마들은 교육이나 유아동 서적에 구매력이 높고 인터넷서점을 자주 이용하는 만큼 이번 제휴혜택이 또다른 육아비 절감 효과가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남창임 차장
02-6004-68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