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봄 출사 시즌 맞아 ‘X스프링 룩’ 이벤트 진행

- 오는 4월 16일까지 X100과 X10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와 넥 스트랩 세트 증정

- X시리즈만의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로 카메라 애호가 관심 집중

서울--(뉴스와이어)--‘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는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과 X10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오는 4월 16일까지 정품 소가죽 케이스와 넥 스트랩 세트를 증정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X 스프링 룩 (X Spring Look)’ 이벤트는 봄 출사 시즌을 맞아 X 시리즈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후지필름이 특별히 기획한 행사다. 구매 사은품인 정품 소가죽 케이스와 넥 스트랩은 구입 즉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X100과 X10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카메라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X100은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뷰파인더를 탑재해 카메라 본래의 재미를 진화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전세계 1만대 한정판으로 블랙 에디션의 프리미엄 패키지도 출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X10 역시 콤팩트한 크기로 여성 소비자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세련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영업·마케팅 총괄인 고용강 부장은 “X100과 X10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화질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출사에 유용한 카메라 케이스와 넥 스트랩을 고객 선물로 준비했다.” 며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후지필름 X 시리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X100의 가격은 159만8000원, 감각적인 디자인의 X10은 74만 9천원이며, ‘X스프링 룩’ 이벤트는 온라인 숍을 비롯해 백화점, 면세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fujifilm-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서혜림
02-783-6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