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USB 3.0 지원 외장하드 ‘아이스토어 i2’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애플 맥북 컨셉의 깔끔한 디자인에 USB 3.0 지원으로 고화질 영화, 사진, 음악 등의 대용량 데이터를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외장하드가 출시됐다.

국내 외장하드 대표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아이스토어(istor)’ 시리즈의 2012년형 신제품 ‘아이스토어 i2(istor i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USB 2.0 보다 10배 빠른 속도(5Gbps)의 USB 3.0을 지원해 고용량 이미지와 동영상 등을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다. 물론, USB 2.0을 함께 지원하기 때문에 일반 PC에서 작업하는데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매킨토시, 윈도우 등 어느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도 완벽히 작동한다.

아이스토어 i2는 SPS(Smart Power Saving) 기술로 사용환경을 스마트하게 체크하여 3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슬립 모드(Sleep mode)로 자동 전환돼 전력 소비를 줄여주는 친환경 절전 제품이다. 또한, 데스크톱 PC, 노트북, 넷북, 매킨토시 등 연결하면 알아서 인식되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 기능을 제공하며, TV, 셋탑박스, DVD 플레이어 등 다양한 디지털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이 제품의 특징. 아이스토어 i2는 모서리 부분을 라운드 처리해 부드러운 곡선미와 미니멀리즘한 세련미를 살렸으며, 전원 상태를 알려주는 푸른 빛의 LED는 은은한 멋스러움을 더해 어떤 IT 기기와도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또한, 컴택트한 사이즈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느 가방에 넣어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특히, 핸드백 등에 여러 물건을 넣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이 제품은 얇고 가벼워 안성맞춤이다.

새로텍 관계자는 “아이스토어 i2는 차세대 인터페이스인 USB 3.0을 채택, 기존 USB 2.0보다 최대 10배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해 대용량 멀티미디어 콘텐츠도 빠르게 복사할 수 있다. 또한, 애플의 맥북 컨셉으로 간결한 윤곽 라인에 모서리 부분을 라운드 처리한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이 제품은 TV, 셋톱박스, 데스트탑 PC, DVD 플레이어 등 다양한 디지털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되어 대용량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을 자유롭게 저장, 즐길 수 있는 디지털 파트너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이스토어 i2의 용량은 500GB(기가바이트)와 1TB(테라바이트)가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이다.

*제품문의: 새로텍 고객센터 T. 02-2657-4016

새로텍 개요
새로텍은 외장형 저장장치 전문업체입니다. 1993년 설립하여 외장하드, 네트워크 스토리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 개발 제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장하드부분은 역사와 업계리더로써 꾸준한 성장과 인지도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업체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멀티미디어 사업부분도 새롭게 진출하여 성장 아이템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rotech.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이영미 차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