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어웨이 스파’, ‘컬러 더 센트 퍼퓸 스파’ 트리트먼트 런칭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12-03-19 11:51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그렉 핀들레이 / www.wseoul.com)의 ‘어웨이 스파(AWAY Spa)’는 2012년 봄, 새로운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인 ‘컬러 더 센트_퍼퓸 스파(COLOR THE SCENT_Perfume Spa @ AWAY)’를 선보인다.

긴 겨울이 끝나고 봄을 맞이하며 W호텔 어웨이스파에서는 ‘컬러와 향기의 에너지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는 스파여행’을 준비했다. 에너지를 품고 있는 문이 열리고 닫히며 육체와 정신을 컨트롤 한다는 인도의 챠크라(Chakras are entry gates of the Aura)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챠크라는 ‘바퀴’, ‘중심’ 이라는 뜻의 산스크리트어로 우리 몸의 일곱 부위에 위치하고 있다), 어웨이스파에서는 이러한 챠크라 컬러 에너지의 밸런스를 회복할 수 있는 향, 터치, 컬러, 라이트를 이용한 AWAY만의 스파 레서피를 마련하였다. 컬러 스톤의 에너지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필요한 컬러의 에너지를 찾고 나면 향, 터치, 라이트 테라피가 그대로 함께 흘러 부족한 컬러와 향의 에너지가 채워지게 되는 것.

에너지 컬러 테스트 (ENERGY COLOR test with Gem Stone)

앰버, 로즈, 비취, 블루, 자수정등의 컬러 스톤 오링 테스트를 통해 내 몸의 챠크라 밸런스를 확인한다. 가장 강하게 끌어 당기는 스톤의 컬러는 지금 가장 나에게 필요한 컬러에너지이며 그 컬러 챠크라는 지금 내 몸과 마음의 상태를 있는 그대로 대변한다.

센트 컬러 트리트먼트 (SCENT COLOR Treatment)

식물, 나무, 뿌리, 꽃, 열매 등의 자연의 컬러와 향기가 고스란히 담아 있는 스파 퍼퓸 에너지는 가장 먼저 각 챠크라의 컬러의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이끌어 준다. 단순히 향수를 뿌리는 것에만 목적을 둔 것이 아닌 나에게 맞는 챠크라 스파 퍼퓸을 찾음으로써 트리트먼트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퍼퓸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케어할 수 있는 홈 스파 퍼퓸이다. 특별히 프랑스 오뜨 퍼퓨머리 브랜드인 더 디퍼런트 컴퍼니(The Different Company)의 제품이 사용된다. 총 5가지 향으로, “로즈 프와브르”(핑크) 1병에는 다마스커스 로즈가 50kg 사용되었고, “베르가못”(오렌지/옐로우)은 70%가 넘는 순수 원액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고, 오직 2년에 한번 피는 오스만투스 꽃 20kg을 담은 “오스만투스”(그린), 200kg의 아이리스 꽃으로 만들어진 “브와 드리스”(블루), 그리고 바이올렛, 라일락 등을 담은 “쉬블림 발키스”(퍼플) 등의 챠크라 퍼퓸은 향기에 컬러를 물들이듯, 컬러에 향을 입히듯 가장 스파다운 퍼퓸 테라피의 방법을 제시할 예정.

W 서울 워커힐의 어웨이스파에서는 이번 컬러 퍼퓸 트리트먼트 도입을 통하여 단순한 피부 관리를 넘어 개개인에 맞춘 피부 문제점 진단과 이에 따른 최적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6월 말까지 진행되며, 90분 / 22만원(세금별도)이다.

W 서울 워커힐 어웨이스파 문의 및 예약: 02 2022 0450 away.wseoul@whotels.com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대리
02-2022-0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