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카드파이트!! 뱅가드’ 4월 빅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2-03-19 14:22
의정부--(뉴스와이어)--주 5일제 전면실시 이후, 엄마들은 숙제거리가 하나 늘었다. 바로 내 아이를 주말에 어디로 데리고 나갈까이다. 거리도 가깝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비용도 들지 않는 그런 행사 어디없을까?

4월 첫째주 일요일인 8일과 마지막주 일요일인 28일, (주)아카데미과학에서는 ‘카드파이트!! 뱅가드’로 놀이할 수 있는 큰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아이들이 직접 참가할 수 있고, 하루종일 즐기면서 스포츠 정신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자는 것이 이 행사들의 취지이다. 거기다 아이가 카드를 좋아한다면 금상첨화.

특히 ‘카드파이트!! 뱅가드’는 요즘 가장 인기가 있는 TCG중 하나로, 최근 아카데미과학 측에서는 개그콘서트 김준현 씨를 메인 광고모델로 앞세워, “고래~? 뱅가드 하고 있어? 그~지? 대세는 뱅가드지?”라는 유행어로 아이들 사이에서 크게 히트하고 있는 카드게임이다. 특히 다른 카드게임에 비해 매달 꾸준히 대회 및 각종 강습회를 열고 있어, 실제로 뱅가드를 제대로 배워 게임을 할 수 있는 초등학생들이 많다는 것이 특징이다.

4월 뱅가드 빅 이벤트중 특히 뱅가드 주니어페스티벌은 주니어(미취학아동~초등학생)만 참가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그만큼 비슷한 연령의 아이들이 도전을 하기 때문에, 순위권안에 들기도 쉽다. 내 아이가 뱅가드를 학교에서 즐겨한다면 우승에 도전해볼 만도 하다.

4월 8일 뱅가드 주니어페스티벌과 29일 뱅가드 서울지역예선대회는 모두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에서 개최되며, 오전 10시까지 행사장에 가서 현장 접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당일 행사에 무료참가가 가능하다.

행사는 일반적으로 점심시간 한 시간을 제외하고 오후 5시나 6시까지 5~6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특전카드, 덱케이스, 뱃지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이 참가상으로 주어지며, 각 행사의 성격에 맞게 미션에 참가하거나 서브 이벤트에 응모하면, 카드 확장팩, 코로코로 완구, 뱅가드 필드 등 각 이벤트에 따른 선물이 별도로 주어진다.

그리고 대회의 하이라이트, 이날 우승자에게는 MP3 등 큰 선물이 주어지고, 우승자가 속한 초등학교에는 우승자반의 인원수에 해당되는 과학교재가 부상으로 선물된다. 꼭 우승을 하지 못하더라도 8위 안에 들게되면 건담, 뱅가드 확장팩 등 다양한 상품을 타갈 수 있다.

봄바람이 불어오고, 아이손을 잡고 어디론가 가고싶은 주말. 내 아이가 좋아하고 또 무료로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뱅가드 행사에 참가해보면 어떨까?

행사에 대한 내용 및 접수는 뱅가드 공식 홈페이지(www.vanguardcard.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아카데미과학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http://www.vanguardcard.co.kr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031-850-8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