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상권 입점 성공 ‘하코야’, 21일 설명회 개최

- 서울, 부산서 21일 15시 동시 진행

- 특수상권 성공사례 질의응담, 매장현장 탐방도 가능

뉴스 제공
엘에프푸드
2012-03-19 15:30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일본 라멘&돈부리 하코야(www.hakoya.co.kr)가 21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과 부산에서 15시에 동시 진행된다.

하코야는 최근 백화점, 대형마트의 푸드코트 등의 특수상권 개발에 주력했다. 일본라멘이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기반으로 특수상권 입점을 통해 창업비용은 줄이면서 창업성공 확률은 높이는 게 주요 전략이다.

현재 하코야 매장이 특수상권에 입점한 사례로는 신림포도몰, 용산아이파크, 송파NC백화점, 강남신세계백화점, 울산현대백화점 등이 있다.

서울 설명회는 역삼역에 위치한 GS타워점에서 진행된다. GS타워점은 지난해 10월에 오픈한 하코야 직영매장이다. 브랜드에 대한 설명부터 확 트인 주방에서 조리과정도 함께 볼 수 있다.

부산은 서면에 위치한 직영점에서 진행된다. 부산 서면점은 지난해 3월 오픈, 1년간 운영기간을 거친 모델점포다. 하코야 브랜드로 입점가능한 다양한 특수상권, 로드샵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매장 운영현장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이점이 있다.

하코야는 일본 정통 라멘 전문 브랜드로 2008년 론칭, 4년여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노하우와 일본 정통 라멘에 대한 소스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중심상권을 중심으로 90여 매장이 분포해 있고, 최근에는 10~15평대 카페형 소규모 매장의 출점사례도 늘고 있다.

하코야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고, 전화 또는 온라인 신청코너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하코야 무료 식사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문의) 02-518-5518

웹사이트: http://www.hakoya.co.kr

연락처

(주)엘에프푸드 마케팅팀
이성민 주임
02-518-5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