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한국사회복지공제회와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2-03-20 09:41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한국사회복지공제회(이사장 조성철 www.kwcu.or.kr)와 사회복지관련 업무 종사자들의 복리 증진 및 상호 공동 마케팅 등 포괄적 업무제휴를 위한 주거래은행 협약을 체결했다.

19일 오후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하나은행 정해붕 부행장과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조성철 이사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은행은 한국사회복지공제회원을 위한 제휴 신용카드, 대출 등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복지 종사자의 복리 증진을 위한 상품을 공동 개발하는 등 업무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협력하게 된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이나 사회복지관련 업무 종사자들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위해 올 3월 20일 첫 출범한 복지기관으로서, 앞으로 1백만여 명의 사회복지종사자와 5만여 개의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회원 가입을 받고 하나은행과 함께 회원들을 위한 복지업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나은행 정해붕 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금융그룹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며 “향후 사회복지업무 종사자들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은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등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역할도 충실히 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정책금융부
최오선 차장
02-2002-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