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 ‘여수엑스포 콜센터 운영’ 개시

- 전시, 공연, 행사정보, 기타 신고 접수 및 문의 등 각종 안내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12-03-20 09:49
서울--(뉴스와이어)--KT 그룹내 마케팅 전문기업인 ktis(대표이사 조성호)는 여수엑스포의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콜센터 대표번호는 1577-2012이며, 시범운영을 걸쳐 운영상의 문제점 및 보완 사항을 체크하고 조정기간을 거쳐 3월 15일부터 오는 8월 12일까지 여수엑스포 공식 콜센터를 운영한다.

이에 따라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총 6명의 상담원이 9시부터 18시까지 한국어로 안내하고 4월 16일부터 박람회가 종료되는 8월 12일까지는 총 30명의 상담원이 8시부터 23시까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어로 문의 전화에 답하게 된다.

전시, 공연, 행사정보, 기타 신고 접수 및 문의 등 상담원이 직접 안내를 하고 입장권 구매, 숙박예약 등은 여수엑스포 콜센터에서 기본 안내후 예매시 인터파크, 호텔엔조이 등 유관기관 콜센터로 연결된다.

또한 박람회 기본 정보, 교통편안내등 각종 관람객 문의나 불만사항을 대응하고 처리하기 위한 콜백 서비스도 시행한다.

ktis 고객컨택사업 김기흥 부문장은 "케이티스가 세계적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제공을 위해 교육을 강화하고 컨택센터 업계에 앞장서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홍보협력부
김영기 부장
02-3215-20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