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분만에 7500세트 ‘완판’ 또 한 번 매진 행렬…조성아 22의 C&T 블렌더, 일명 ‘올킬 파운데이션’

- 방송 50분만에 전량 매진, 준비된 7500세트 완판으로 또 한 번 저력 입증

- 8가지 기능의 파운데이션과 물펄 볼류머를 믹스해 원스텝 절대 물광 피부연출

2012-03-21 08:10
서울--(뉴스와이어)--조성아 22의 ‘C&T 블렌더’가 최근 GS 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방송에서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고 있어,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16일 단 5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준비된 7500 세트를 전량 매진 시키며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크게 입증하고 있다.

당초 이날 방송은 50분으로 예정돼 있었으나 방송 종료를 앞두고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어 주문전화 중이던 일부 고객은 주문을 하지 못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런칭 방송 때에도 500명 이상의 고객이 매진으로 인해 주문을 놓쳐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조성아 22 마케팅팀의 민용기 차장은 연이은 완판 비결로 “C&T 블렌더는 여성들이 기존에 광 메이크업을 위해 필요로 했던 많은 제품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한 원샷 올킬 제품(One-Shot, All-Kill)으로, 피부에 무거운 느낌을 주는 오일이나 펄 없이도 신비의 물이라 불리는 ‘물펄 볼류머’를 믹스하는 것만으로도 절대 물광 피부를 구현해 주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본다. 또한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맑은 발색을 자랑하는 네온 애시드 컬러의 ‘플레이버풀 립스틱’ 3종[바닐라 베리(핑크), 젤로 오렌지(오렌지), 슈가 라임(그린)] 역시 핫 트렌드 컬러로 이루어져 매진의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라고 설명한다.

3월 11일 GS SHOP 에서 처음 선보인 ‘C&T 블렌더’는 조성아 원장만의 반전과 위트의 묘미가 담겨있는 조성아 순수 DNA 브랜드의 야심작으로, 주름, 미백, 영양, 윤기, 보습, 탄력, 안색, 자외선 차단 8가지 기능을 담은 ‘수퍼 8 파운데이션’과 신비의 물 ‘물펄 볼류머’가 각각의 토출구에서 나와 사용 직전 섞어 쓰는 ‘프레시 블렌딩’ 기법의 수분 필러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두 개의 토출구를 통해 나오는 각 내용물은 조성아 원장의 과거 22년 노하우로 22살의 피부를 실현 시켜준다. 황금 비율 믹스를 위해 최적으로 고안된 이 특수 용기는 현재 특허 출원 중에 있다.

한편, ‘조성아 22 C&T Blender’는 오는 23일 밤 11시 45분부터 65분간 GS 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 번 매출 신화에 도전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osungah.com

연락처

CSA CREATIVES
민용기 차장
02-517-1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