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곤 메트롤로지, 차세대 측정 장비를 위한 표준으로 윈드리버의 VxWorks 채택

- 헥사곤 메트롤로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위한 실시간 운영체제의 선도 기업, 윈드리버를 제품 개발을 위한 기술 제공업체로 선정

- 윈드리버 기술의 예측 가능하고 견고하며, 강력한 보안성과 같은 특성이 계기가 됨

- 산업용 기기를 위한 윈드리버 플랫폼, 헥사곤 메트롤로지가 업계를 선도하는 기기를 개발할 수 있는 환경 제공

뉴스 제공
윈드리버 코리아
2012-03-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선도기업인 윈드리버(한국지사장 이창표, www.windriver.com)는 ‘산업 디바이스용 윈드리버 플랫폼(Wind River Platform for Industrial Devices)’이 디자인, 측정 및 시각화 기술 공급 업체로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헥사곤 메트롤로지의 최신 측정 장비인 글로벌 실버(GLOBAL Silver)를 위한 플랫폼으로 채택되었다고 발표했다.

산업 디바이스용 윈드리버 플랫폼은 산업용 테스트 및 측정 기기 개발자들을 위한 대표적인 실시간 운영체제 ‘윈드리버 VxWork’와 최고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스위트(윈드리버 워크벤치(Wind River Workbench), 핵심적인 네트워크 및 접속 런타임 기술 등)를 결합시킨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솔루션이다.

산업 디바이스용 윈드리버 플랫폼은 다양한 옵션과 향상된 유연성 그리고 광범위한 파트너 비즈니스 생태계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긴밀한 제품 통합을 가능하게 해 개발자들이 직면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또한 이 플랫폼은 윈드리버가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30년간 쌓아 온 경험을 토대로 한 세계적인 수준의 전문 서비스 팀을 통한 분야별 서비스 지원을 제공한다.

기계적 부품들의 규격 검사를 엄격한 오차 범위 내에서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높은 정밀도, 능동성 그리고 탁월한 성능 기반으로 다양한 시장에 적용될 수 있는 ‘뉴 브리지 CMM 글로벌 실버(New Bridge CMM GLOBAL Silver)’는 이제 윈드리버 VxWorks에 기반한 모듈러 펌웨어 아키텍처가 제공하는 장점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은 VxWorks의 리얼타임 기능을 통해 엄격한 결정론적인 특징을 갖게 된다.

헥사곤 메트롤로지의 펌웨어 및 시스템 디자인 책임자인 다리오 프란체스콘(Dario Francescon)은 “헥사곤 메트롤로지는 윈드리버의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위한 대표적인 실시간 운영체제인 윈드리버 솔루션을 제품 개발을 위한 기술 제공업체로 선정했다”며 “산업용 디바이스를 위한 윈드리버 플랫폼은 고도의 수행능력과 안정성 그리고 훌륭한 장기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측정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윈드리버의 산업용 솔루션 부문 부사장인 젠스 위겐(Jens Wiegand)은 “윈드리버의 기술은 헥사곤 메트롤로지가 컨트롤러, 센서 그리고 구동계 사이에서 더욱 빠른 연산과 통신 속도로 멀티태스크 프로세싱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준다”며, “윈드리버는 헥사곤 메트롤로지에게 정밀하고 신뢰성 높은 고품질의 기기를 개발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공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산업 디바이스용 윈드리버 플랫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www.windriver.com/solutions/industri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드리버 코리아 개요
윈드리버는 지능형 엣지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981년부터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바이스에 적용되는 컴퓨팅 기술을 이끌어 왔으며 이 기술은 현재 수십억개 이상의 제품에 적용돼 있다. 윈드리버는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와 지원, 그리고 광범위한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가장 포괄적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윈드리버는 안전과 보안 및 신뢰성을 겸비한 지능형 시스템을 혁신하고 구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윈드리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http://www.windriver.co.kr

웹사이트: http://www.windriver.com

연락처

인피니티엠엔씨
임윤정 과장
070-7090-4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