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북스, 언리얼 개발 킷(UDK)를 이용한 게임배경 입문서 ‘언리얼 게임배경 테크닉’ 출간
- 게임 배경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UDK 활용 입문서
‘언리얼 게임배경 테크닉 : 입문편’은 국내 유명 게임개발사에서 실제 대규모 MMORPG 게임을 개발 중인 아티스트들이 직접 집필한 책으로, 배경그래픽 디자이너나 기획자들이 게임개발을 위해 UDK를 활용해 볼 수 있도록 가이드하고 있다.
특히 UDK 초보자들이 쉽고 빠르게 언리얼 엔진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배경제작에 필요한 그래픽 이론을 기반으로 컨셉 디자인부터 전체 배경 레벨을 제작 및 구성해볼 수 있도록 소개한 책이다.
이 책의 저자로 참여한 김태근씨는 “이 책은 단순히 게임배경 제작물을 만드는 내용만 담은 것이 아니라, 3ds Max와 UDK를 이용하여 실제 맵 제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따라하며 배우는 형식으로 소개하고 있어서 평소 UDK를 독학하기 어려워했던 분들도 쉽게 친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저자인 김주미씨는 “게임 그래픽 기술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겠지만 그래픽 이론은 변하지 않은 기반 지식이 된다. 실제 튜토리얼을 진행하기 앞서서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는 차원에서 배경그래픽 이론파트를 우선 정독하길 권한다”며 책의 중요한 부분을 강조했다.
3월 20일 출간한 ‘언리얼 게임배경 테크닉 : 입문편’은 예스 24와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컴퓨터 부문 주간베스트 2위에 오르며, 언리얼 엔진을 배우려는 이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언리얼 게임배경 테크닉 : 입문편’은 3월 21일부터 전국 대형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책의 목차 및 레이아웃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www.yes24.com/24/goods/6395166)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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