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동탄 마에스트로 오피스텔 102실 분양

- 전용면적 18.93㎡ 소형, 입주 2012년 11월 예정

뉴스 제공
한미글로벌 코스피 053690
2012-03-21 10:25
서울--(뉴스와이어)--한미글로벌이 시공하는 동탄신도시 마에스트로(www.dtmaestro.co.kr) 오피스텔이 분양중이다.

지하 3층~지상 7층 규모로 전용면적 18.93㎡ 총 102실로 구성된 동탄신도시 최초의 초소형 오피스텔이다. 분양가는 9,000만원대로 주변에 비슷한 전용면적을 가진 오피스텔에 비해 매우 저렴하다.

최근 투자자의 트랜드를 반영한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완벽한 풀 옵션을 제공하며, 특히 체계적인 설계로 넓은 수납공간을 만들어 공간 활용성과 효율성을 극대화 하였다.

특히 의류수납장 면적이 넓어 많은 의류를 수납할 수 있으며, 주변의 오피스텔 보다 두배 이상의 수납이 가능하다. 이밖에 투자자와 임차인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월베드시스템을 적용하여 오피스텔의 옵션가치를 높였다.

최근 오피스텔의 주택임대사업이 가능해지면서 취득세, 재산세, 양도소득세 감면, 종합부동산세 배제 등 각종 세제혜택이 늘어나 오피스텔의 투자 메리트가 한층 더 높아졌다.

현재 사업지 인근 삼성전자 반도체 신규 16라인 근무인력이 투입, 추가로 신규 17라인 증설, 한림대 종합병원이 오는 2012년 하반기 개원할 예정이어서 입주시기가 맞물려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기대된다. 또한, 삼성전자와 그 협력업체 등 1,300여 개의 기업체로 조성되는 IT단지(45% 입주)도 조성중 이어서 추가적으로 유입되는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경부고속도로 동탄IC와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서울시내 주요지역으로의 접근성 또한 훌륭하다.

특히, 수도권 급행전철인 GTX가 건립되면 서울 강남과 동탄의 접근성이 한층 더 높아져서 기대감이 매우 크며 인덕원~동탄 지하철 4호선 연장이 확정되어 서울 도심권과의 접근성이 매우 높아질 전망이다. 현장 착공을 시작하였으며, 입주는 2012년 1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577-1722

한미글로벌 개요
국내 최고의 건설 사업 관리 전문 회사인 한미글로벌은 세계적인 EC(Engineering & Construction) 및 CM(Construction Management, 건설사업관리) 회사인 미국 파슨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건설 현실에 적합하고 체계화한 선진 건설 관리 기법을 도입하는 한편, 공사 수행의 시스템화를 통해 선진건설 문화 창달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다. 한미글로벌의 주 업무 영역인 CM은 건설사업 기획, 설계 단계부터 발주, 시공, 유지 관리 단계까지 사업주를 대신해 프로젝트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사업주가 책정한 예산 안에서 최고 품질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또 전문 기술 조직이 설계자, 시공자 등 사업 참여자를 모든 단계에 걸쳐 종합 관리해 공사비 절감, 공기 단축 및 품질 향상의 이점을 사업주에게 제공한다. 한미글로벌은 분야별 국내외 최고급 전문 기술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Needs)와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miglobal.com

연락처

동탄 마에스트로 오피스텔 분양팀
황지현 본부장
070-7118-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