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신임 임원, ‘새봄맞이 봉사활동’으로 첫걸음 내디뎌

뉴스 제공
한화그룹
2012-03-21 11:40
서울--(뉴스와이어)--한화그룹(회장 金升淵) 신임 임원들이 어르신들에 대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신임 임원으로써 첫걸음을 내디뎠다.

한화그룹 서울·경인지역 사업장 신임 임원 40명은 21일 서울 종로구 비봉길에 소재한 청운양로원을 찾아, 생활용품 세척, 침구류 세탁, 화단 조경 및 생활실 대청소를 하는 등 새봄맞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야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나무의자를 제작 기증하는 등 섬기는 자세로 어르신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석한 한화케미칼 김경은 상무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소외 받는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봉사활동은 서울·경인지역 신임 임원 40명이 참석했으며, 타 지역 신임임원들은 해당 사업장에서 봄맞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 올해로 5년째를 맞고 있는 신임 임원 봉사활동은 정례적인 신규 임원 봉사활동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되새기고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봉사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화그룹 개요
한화는 1952년 화약 제조업체로 창업한 이래 제조ㆍ건설, 금융, 서비스ㆍ레저 부문 등으로 성공적인 사업다각화를 이루며 견고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현재 53개의 국내 계열사와 78개의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1년 말 기준 자산 총액 101조 원, 매출액 35조원을 달성한 한국 10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kr

연락처

한화그룹 홍보팀
02-729-1230